Sort:  

음... 제가 댓글을 이해를 잘 못하는지. 저번에 했던게 첫번째 인터뷰였고 나머지는 이제 나올 편들에 조금씩등장할 예정입니다 ㅎㅎ

제가 아까 댓글을 빨리 쓴다고하면서 이해하기 어렵게 적었네요 ㅠㅠ 인터뷰 질문이랑 과정이 너무 축약되서 간략한 것 같아서 여쭤본거였어요 ㅎㅎ 그래도 미네르바님 글 보고 새롭게 배울 학생들도 있을텐데, 질문들이며 답변이 너무 책에 나와있는 모범지 같아서요. 옛날 일을 쓰다보니 길어져서 미네르바님이 힘이 드신가봅니다 ㅠㅠ

분량조절이 확실히 쉽지는 않네요 ㅎㅎ 첫번째 인터뷰는 워낙 정석적으로 갔기에 말씀하신대로 질문도 답변도 모두 교과서적이었죠. 아마 담편에 등장할 최종면접과 나머지 면접 장면에서는 변화구들이 속속 등장할 겁니다 ㅋㅋ

미네르바님만의 경험이 어떻게 담겨있을지 많이 많이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1
BTC 63342.86
ETH 2731.0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