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10

in #kr-pen7 years ago

들어오자마자 바뀐 표지에 놀랐네요 ㅋㅋㅋ
약을 계속 먹어야 하는 군요 ㅠㅠ 고통이겠어요. 약 때문인지 저는 여전히 불안해지네요. ㅎㅎ 수지큐의 남친이 되었군요 ㅋㅋㅋ

Sort:  

myhappycircle님 지난 회를 안 보셨군요!! 헉..
모두를 음란마귀에 씌게 했던 화제의 소설인데....
혼자 보세요... 으흐흣

공식적인 남친이 되었다는 걸 짚어주신 것 같습니다 :)

ㅎㅎㅎ 송블리님 ^^ 다 읽었죠 ㅋㅋㅋ 음란마귀까지 ㅋㅋㅋㅋㅋ

🤖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 ㅋㅋㅋ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어 표지를 교체했습니다.
규칙적으로 밥 먹는 일도 짜증나는 제 입장에선 저렇게 못 살 거 같습니다...

쫌 많이 놀랬습니다 ㅋㅋㅋㅋ 눈이 일단 두배로 커졌었어요 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도 밥 먹는거 귀찮을때가 많아요 ㅋㅋㅋ

21세기인데 아직도 밥을 먹어야 한다는 사실이 짜증나요... 누가 선두 좀 개발해 줬음...ㅠㅠ

ㅎㅎㅎㅎㅎㅎㅎㅎ 먹는 즐거움을 갖고 싶을때는 먹고 아님 안 먹고 ㅋㅋ 그렇게요. 매일 챙겨 먹는 거 말고 ㅋㅋ 기적을 일으킨 닥터 해든 신약 개발해야 하는 건가. 펜 반장님을 위해서 ^^

개발자에게 풀보팅 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