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히릿!

풋쳐 핸접~!!
요! 요!

뿜뿜뿜 뿜~~~~!!! 아 이건 아닌가 ...

BBam!!
다운로드.jpg!

(사실은 저도 몰라요.. 그냥 막 쓰는 거예요... ㅋㅋㅋ 전 힙합을 별로 안좋아한답니다... )

타령인데....

노노.. 랩임.
(카카오 이콘이들 쓰고 싶음.)

덩기덕 쿵더러러럭
쿵기덕 쿵덕~!

(아시나요?) ㅋㅋㅋ

아... 모르는척 하고 싶은데 쿵더러러러를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쿵기덕! 쿵덕!....지나칠수가 없어서..마무리..

마무리는 야야~!

전 덩~덩~덕 쿵덕! 이 좋습니다.ㅋㅋ

그건 흥부자들이 좋아하는 가락인데 ㅋㅋ
역시 집코~

네~ 전 흥부..자 녀가 많죠.. ㅋㅋ 집도 코딱지만해 집코~

와... 오늘 언어유희(라임) 배틀 박빙이군요.. @ryanhkr 님의 <암요걸> 과 함께 결승진출입니다!!

놉! 하는 그 이콘이? 아 음성지원도 모자라 이제는 이콘지원까지..

나 여기다 써먹을라고 혹시나 저작권 위배 될까바 이콘이 삼. ㅋㅋㅋ

이게 바로 고래들만 한다는 스팀잇에 투자인가요!

2200원으로 스팀잇에 투자를...

이젠 22라는 숫자만 봐도 움찔.. 성투하세요! ㅋㅋㅋ

ㅋㅋㅋㅋ 성투....
나... 순간 고민함.. 성투가 뭔가... 상투를 잘못쓴건가???

역시 지코님.....ㅋㅋㅋㅋ훗!!(레골라스 화살 퓟처링...)

훗!훗!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콘이와 함께라면 어디든 갈수있는 지코님..

뭔가 자신감 상승~!!

이젠 이콘이가 지코님으로 보인다....

헉 ㅋㅋㅋㅋㅋㅋ 끝판왕이 나오셨다 길을 비켜라!!

1.gif

비키지 말고 같이 놉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