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전지적 을 시점

in #kr-pen6 years ago

관계가 젤 힘든듯해여...겪어봐서 공감해요ㅎ

그나저나
thewriting 님은 여잔줄 알았는데 남자였고ㅋㅋ
emotionalp 님은 남잔줄 알았는데 여자였다닠!!
자꾸 빗나가는 촉ㅋㅋ

Sort:  

thewriting님은 남자처럼 보이긴했는데, 아 전 이미 다 아시는 줄 알고 그냥 쓴건데, 더 모른척할껄..아쉽다....ㅋ

헉.. 저도 P님이 남자분일거라고 생각했었는데요.. ㅎㅎ
사실 저는 아론님은 여자분이신줄 알았었어요;; ㅎㅎㅎ

저는 남자도 여자도 아닌(응?) p입니다 ㅋㅋㅋㅋ

저도 중성으로 지내다가 닉네임 챌린지에서 별뜻없이 밝혔는데 후폭풍(?)이 생각보다 심각하더라고요~ ^^

프사 이미지와 아이디의 영향일까요? 중성이 되고 싶어요!ㅋㅋㅋ

저는 현실에선 이미..ㅋㅋㅋ 그래서 첨에 저를 남자로 보셨단 분들이 대부분이었는데 이상하게 느껴지지 않더라고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54.23
ETH 2913.09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