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apropos #3: 러시아식 이름에 대한 개요

in #kr-pen6 years ago

재밌게 봤습니다.
어떻게 러샤 이름에도 조예가 깊으신지 ㅎㅎ
아버지의 이름이 아들에게 가는군요.
북유럽 ~손 처럼..

Sort:  

러시아 문학 작품이 너무 많다보니 혼란 방지를 위해 일찍이 관심을 가졌었죠! ㅎㅎ 아 그리고 깨알 마지막 회에 댓글 다세요. 당첨 보팅ㄱㄱ

전 러시아 작품은 제대로 읽어보질 못했어요. 항상 읽다가 포기를... 좀 딱딱해서 그런지 진도가 잘 안 나가서요. 이름 영향이 있을수도 ㅎㅎ

이름이 좀 크긴 해요. 순발력이 요구되는 대화나 말다툼 등의 장면에서도 막 서로 드미트리 바실리예비치, 율리아 페트로브나 이러면서 긴장감을 떨어뜨리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0200.47
ETH 3004.3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