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15

in #kr-pen6 years ago

원래 주말에는 연재를 쉬니까 괜찮습니다. 망할 해커놈과 봇 주인의 부재로 씽키님과 이웃분들이 고생했을 뿐이죠. 다 같이 전우애를 다질 수 있었던 이벤트였던 것 같습니다.

소설 속 이야기는... 사실 저는 저렇게 친절하게 싸우는 스타일이 아닙니다. 쟤는 거의 성인군자군요.

Sort:  

ㅎㅎㅎㅎㅎㅎㅎ
그럼 언젠가 김작가님의 실제 경험담을 소설로도 읽어볼수 있으려나요?
엄청나게 흥미진진할거 같은데요!

저는 사실 이벤트같은걸 잘 못만들어서(뭔가 그런데 대한 좋은 생각이 안나요 ㅠㅠ) 그렇다고 주사위 돌리고 뭐 하는건 전혀 할줄도 모르고.. 게다 이벤트 하고 나중에 나눠드리려면 계산도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하고...;;
그런데 이 상황이 이벤트 같으셨다니..
얼떨결에 스팀잇 MMORPG 한판을 만들어 낸건가요;;;; ㅎㅎㅎ
새로운 적이 나타나면 저도 플레이어로 열심히 뛰겠슴당! ㅋㅋㅋ

이벤트는 지금도 차고 넘쳐서 괜찮습니다ㅋㅋ 제 이야기는 보팅 도넛 쪼개듯 잘게 나뉘어 이야기 곳곳에 숨겨져 있죠. 성격과 생각도 마찬가지구요ㅋㅋ

숨은그림찾기네요, 독자 입장에서는 ㅋㅋ
잘 숨겨 주세요. 읽으면서 상상하는 재미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