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뚜껑을 제때 닫아야 향이 안날라가고 신선하게 유지되죠. 그런 사소한게 다 영향을 미치는거라고요!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것.. 그것이 아무리 사소한 것일지라도. 간단하지만 어려운 일을 파커씨의 말로 다시금 되새겨보게 되는군요.

말씀대로 간단하지만 어려운 일이죠.

인간은 어리석고 똑같은 실수를 반복한다.

음.. 파커 식대로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면 다음부터는 커피를 먹지 않는다!

잭은 저기가 일터라...

파커씨의 말에 뭔가 뼈가 있네요

인간은 언제나 같은 실수를 반복하죠. 지금의 행동이 과거에도 했다는 것을 생각해야 하는데 습관처럼 굳어지는 거 같네요.

망각이라는 축복받은 패시브 스킬이 장착돼 있죠.

실수...
반복...
ㅎㅎㅎ 누군가가 생각나네요!

“그래서…… 성공하셨나요?”
파커 씨는 잠깐 뜸을 들이다가 단호하게 대답했다.
“아니.”
왜냐고 묻기도 전에 파커 씨가 말을 이었다.
“그랬다면 마누라와 이혼도 안 했겠지.
이부분... 웃으면 안되는데 혼자 풉 했네요;

같이 웃어도 됩니다 ㅋㅋ

파커씨 베트남에서 호랑이 태우고 고향으로 건너온 거 아니죠?
파커씨의 말대로 잭의 선경지명이 깨어날지 궁금해집니다.

아, 잭은 퓨마를 태우고 우주선을 타고 있으려나...

동물의 왕국 vs. 노아의 방주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말라는 파커 씨의 말을 귀담아 듣는 게 좋아요 잭
그렇지만 남녀 간의 사랑은 그리 쉽지 않지요 수지 큐와의 관계 아직도 솟아날 구멍이 있어요 잭 조금만 진심을 털어놓고 욕망을 내려놓으세요
클레어에게도 같은 상처를 주지 않길 바래요
잭 인생은 너무나 짧고 소중해요♡

결국은 파커씨의 말씀이... 크게 다가올 것 같아요.
늘 저런 분의 말씀은 뒤늦게 알아차리게 되는 경우가 많잖아요.
놓치면 안될 인물이라고 해야할까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