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Lulu가 한 번 더 부릅니다. to sir with love

어젯밤에 무도회를 개최하시느라 늦은 시간까지 무리하셨는지 오늘은 끽연실도 뒷담방도 다 사라지고 말았군요! 아쉽지만 뒤뜰이라도 나와 바람을 쐬어 봅니다.^^

잭이 그렇게도 싫어하던 운명은 장난처럼 계속되고, 잭의 인생관이 바뀔때가 되었나요 ㅎㅎㅎ
그런데 주인공으로 나오는 여인은 왜 언제나 미녀일까요?
미녀가 아니면 아무도 안보고 싶어하니까????

ㅋㅋ 아무튼 담편에 또 기대를 걸어 봅니다!
(그래도 시리즈인데.. 일주일에 두 편 정도는 올려주셔도 되는거 아닙니까? 목빠질뻔 했습니당 ㅋㅋ)

씽키님 더 몰아붙여요.. 일주일에 두편이 뭐야....
최소 5편은 돼야지요 ㅋㅋㅋ

족장님은 왜 요즘 사진만 올리세요! 하려고 가 보니 이미 올라와 있어서 댓글달고 왔네요 ^^

김작가님! 일주일에 5편 주문입니다!! ㅋㅋ
(저는 이건 불가능 할거 같아, 두편에서 세편으로 슬쩍 올려봅니다ㅋㅋ)

더 열심히 독촉을 하란 말이야~!!!
'촤!! 찰싹~~!!'(채찍 때리는 소리)

제가 스패머들 때리는 채찍이 어디서 난건가 했더니...
여기서 건너온 것이었나 봅니다 ㅠ_ㅠ

김작가님 채찍이죠~!!

(김작가니임!!! 여기 족장님이 들고 계신 채찍 좀 어떻게 수거를 부탁 드려도 될까요...? ㅋㅋㅋ)

'촤악!! 찰싹~~!!'(채찍 때리는 소리)'

앞을 보라고~!!
더 크게 외치라고~!!!
"김작가님은 사진을 올리지말고 소설을 올려달라" 고 소리치라고~~!!

저도 싱키님과 같은 생각이에요~
주인공으로 나오는 여자는 다 미인~
누구누구들처럼 ~
여자주인공도 참 자알 생기면 어떨까요?ㅋ
그래도 보고싶어하겠죠??? 아닐까요?ㅜㅜ

리안님! 뭐 자알 생긴것도 나름 개성인데 우리 용기를 가져 보아요!!ㅋㅋ
보기 싫음 말라고 하죠 뭐 ㅋㅋㅋㅋㅋ

앗!! 보기싫음 말라고 하면되는거군요ㅜㅜ
용기를 가져봅니다;;

그쵸!! 뭐 딱히 고치기 싫으면(제 이야기...) 생긴대로 사는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

푸우~~(담배 연기 뱉는 소리)
“아.. 킥연실도 사라지고.. 여기서 한대 피면서 작가 흉이라도 봐야겠어... 좀더 길게 써주면 안되나..
꼭 TV에서 주인공이 고구마 먹고 콜라 마시다가
정전되어 화면이 꺼진것 같단말이야..
아.. 콜록 콜록.. 내가 체한것 같아...”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52.26
ETH 2662.75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