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어질때...

in #kr-pen6 years ago

자전거.jpg

삶을 살아가다보면 문득 떠나고 싶어질때가 있다.

하지만 괜한 걱정들, 사소한 우려들로 인해 포기하기도 한다.
때로는 어디로 가야할지 몰라서 가지 못하기도 한다.

가끔은 목적지를 정하지 말고 출발하는게 도움이 되기도 한다.
가다보면 종전의 우려는 사라지고 새로움과 설레임에 마주하게 된다.

고민하지 말고, 걱정하지 말고..때로는 마음이 가는대로..
그렇게 떠나보자.

Sort:  

사진이 이쁘네요..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답답함이 사무칠땐 여행만한것이 없죠...

그렇죠. 떠나는게 쉽진 않지만 그래도 여행만한게 없죠...

맞아요
제가 여행을 좋아하는 이유중 한가지랍니당
그냥 떠나면 된답니당

맞습니다. 발길가는대로 훌쩍 떠나면 되는거죠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짱짱맨 태그를 응원합니다.
자전거사진 참 마음에 드는 색감입니다.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예전에 찍은 사진인데 자전거가 참 이쁘더라구요.

스팀잇으로 올 연말에는 여행 꼭 가고 싶네요 ㅎㅎ

ㅎㅎ 좋네요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 홧팅입니다!!

마음이 가는대로 떠나보겠습니다! ^^

네!! ㅎㅎ 마음이 가는대로 훌쩍 떠나보시기 바래요~

https://steemit.com/kr-event/@omanaa/3-1
여러분!! 3•1절 대박 특집 이벤트!! 하시모토 토오루 전 오사카 시장에게 편지를 보냅니다!!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 댓글참여 부탁드려요!^^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Congratulations @kachi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33.39
ETH 3506.4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