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상인들이 여자를 연구하고 여자에게 공을 들이는 이유

in #kr-pen6 years ago (edited)

전세계의 금융, 문화, 군사, 정치 등 세계 질서 대부분을 휘어잡고 있는 유대인들의 저력이야 두말하면 입이 아픕니다. 유태인 저력의 핵심은 돈이고, 돈은 이들의 비즈니스에서 나옵니다. 당연한 이야기고요. 유태 상인의 상술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이미 익히 아시는 내용이겠지만 별로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서 '여자를 연구하고 노리는' 유태 상술에 대해서 간단하게 한꼭지 소개하겠습니다.

남자가 벌고 여자가 쓴다

결혼하신 분들은 많이들 공감하시리라 생각합니다. 사회 구조의 변화로 맞벌이 부부의 비중이 30~40%까지 올라온 점은 차치하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남자들이 밖에서 돈을 벌어오면 그 돈을 받아서 여자가 살림을 꾸려나갑니다. 21세기인 지금도 '나 하루 용돈 오천원 받고 살아'라고 말하는 남성 샐러리맨들이 적지 않습니다. 따라서 남자의 주머니를 털어봤자 별로 돈이 나오지도 않습니다. 따라서, 유대인 상인들은 가정 경제의 실권을 쥐고 있는 여자들을 노리게 되는 것입니다.

여자들에게 물건 팔기가 쉽다

젊은 사람들보다는 나이든 사람들에게, 남자들보다는 여자들에게 물건 팔기가 조금 더 쉽습니다. 남자들은 일단 자기가 관심있는 분야가 아니면 돈 자체를 거의 안씁니다. 그리고 누군가가 자신을 설득하고 물건을 팔려고하는 행위 자체를 탐탁치 않게 생각합니다. 이성적이라서 늘 이것저것 따집니다. 구매로 이어지는 행동은 만들어내기가 힘듭니다.

가령, 학교나 유치원에 침투하는 장사꾼들도 많습니다. 대부분은 교육을 가장해서 침투합니다. 재테크 강의를 한답시고 금융 상품을 판매하고, 건강 강의를 한답시고 약을 팝니다. 학교나 유치원과 커넥션이 있어서 그게 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엄마들은 저런 강의에서 물건을 엄청 삽니다. 한두명이 비싼 걸 사면 뒤질세라 따라 사는 엄마들이 많습니다. 꼭 필요한게 아닌데도 감성적 호소에 물건을 구매하는 비율이 여자쪽에서 남자보다 높게 나옵니다.

남자가 돈 쓸곳은 어차피 여자뿐..

남자들끼리 우스갯소리로 하는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어느 정도는 팩트입니다. 남자들이 돈 벌어봐야 돈 쓸데도 없습니다. 자동차 좋아하는 사람들은 차나 한대 살테고요. 여행 좋아하는 사람들은 여행이나 좀 다니겠죠. 남자들이 돈 벌면 대부분 여자한테 씁니다. 남자들이야 돈 벌면 여자한테 말고는 쓸데도 없다지만 여자들은 필요한게 정말 많습니다. 따라서, 이래서도 여자들에게 흘러간 돈은 여자들이 소비시장을 주도하는 힘을 갖게합니다.

빠른 입소문

가성비가 좋은 제품이 있거나, 쓸만한 물건이 있거나, 맛있는 가게가 있다면 남자들보다 여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는 속도가 훨씬 빠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여자들은 주머니에 돈이 있으니 직접 구매를 해봅니다. 맛집이라면 단체로 직접 방문도 해보겠지요. 남자들은 기질 상으로도, 물리적으로도 여자들보다 그런 행동력이 떨어집니다. 소비 시장에서는 여자가 왕입니다.

오늘은 '여자를 노리는 유태상술'과 그 이유에 대해서 간단히 기술해보았습니다. 인간의 행동을 연구하는 유대 상인들은 정말 재미있는 발상을 많이 갖고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는 다른 이야기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클럽 시스템을 처음들었을때 아니 왜 여자는 무료입장이니 뭐니하고 남자는 그렇게 돈많이 내? 다들 기분나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시간이 지나고 신의 한수같은 시스템인걸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여자라는 미끼를 이용해서 남자들로부터 돈을 번다는 전략.. 신의 한수라는 표현이 적절하네요 ㅎㅎ. 저도 예전에 그거 알고는 무릎을 탁 쳤던적이 있습니다. 결국 나이트나 클럽 매출원은 남자이지만 그것도 넓게보면 여자를 위해 쓰는 돈이죠 ㅎㅎㅎㅎ

맞아요 남자는 누군가 내게 뭔가 팔려고 작업 들어오면 불편하죠.

네, 남자들은 조금 더 그런 감정에 불편해 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도 백프로 공감하며 무릎을 탁 치고 갑니다. 글 잘읽었습니다.^^

자주 공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35.75
ETH 3497.4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