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대학이라는 작은 언덕을 넘고 사회라는 사막으로 나아가는 지금.

in #kr-pen7 years ago

코코님 수고하셨어요- 연이은 단련의 시간 속에서 마음이 지친 것만은 아니길 바랍니다~ 그리고 풍성한 마음과 행복을 얻으셨다니 정말 기쁘네요^^

여전히 형성해야 할 인격은 투성이고, 변화되어야 할 부분은 평생을 걸쳐 마주할 것입니다.

이 말에 적극 공감해요~ ^^

Sort:  

아밀님. 너무 반갑네요. ㅎㅎ
요즘 어떻게 지내시는지 궁금하네요. (말뿐이 아니라 구경하러 얼른 가야겠어요!)

맞아요. 변화되어야 할 것은 죽을 때까지 마주할 것 같습니다.

내일도 비가온다네요. 기분 관리 몸관리 잘 하시기를!
좋은 밤 되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04.58
ETH 2548.62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