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림책 왜 도와야하나요?] 남을 도와야 하는 이유

in #kr-pen6 years ago

아~ ^^ 루덴스님 팬이 될것 같아요~ㅎㅎ
이 책도 넘 좋아요~ 오늘 밤 아이들에게 읽어준
"나는 늑대예요" 라는 책과 유사한 느낌이네요
늑대도, 토끼도, 더 나쁜 동물도 더 착한 동물도 정해진것은 없다며 나는 누군가를 먹고 누군가의 먹이가 되며 그렇게 서로 도울때 지구 전체가 잘 살아간다는 핵심내용이 있었거든요~

저희 아이들이 참 많이 하는 질문
"내가 안어질렀는데 왜 치워야해요?" 인데요
이 책~ 꼭 읽혀주어야 겠어요^^

Sort:  

ㅎㅎㅎ
감사합니다. 더 좋은 책을 소개드려야할 것같은 부담감이 팍팍 듭니다 날이 많이 춥지요? 따뜻한 주말 만드세요~~^^

아니예요
전문가 이시니깐~ 아마 제가 대부분 모를꺼예요
혹 아는책이라도 해석글을 넘 잘쓰셔서 읽는 재미가 있을꺼예요 부담없이 팍팍 써주세용^^


7day챌린지 4일차 게시물에서 루덴스님 지목했는데~ 어제 댓글쓰는 사이 까묵 ㅎㅎ (아줌마되고 점점 건망증이 심해져요 ㅎ) 확인해보셔요^^

앗.. 그래요?? 제가 확인을 못했어요.. 설정을 잘못했는지 알람이 오지 않아요 확인할게요^^

그리고 전문가는 아니고 저도 그냥 관심많은 일반인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38.58
ETH 3102.81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