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초 일기 - 피자데이, 분가, 스팀만배

in #kr-pen6 years ago

photo_2018-05-23_12-52-18.jpg

1.2010년 5월 22일 비트코인이 지급 결제의 수단으로 쓰인 첫 번째 날이다. 흔히들 피자데이라고 부르는데 어제 못먹고 오늘 피자를 배달해서 먹었다. 태국에서도 우리나라 처럼 이렇게 배달이 잘되니 너무 편해서 좋다. 한국에 살때는 시골이라서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밖에 없었는데 오히려 이런점에서 더 선진국으로 온것같은 기분이다. 아무튼 떡락장에 마음이 너무 슬프지만 피자로 마음을 달래본다... (태국에서 밖에 나가기 귀찮은데 피자가 먹고싶을때는 1112로 전화주세요~#thepizzacompany)
photo_2018-05-23_13-29-03.jpg




2.드이어 신세지는 삶에서 벗어나 분가를 하기로 결정했다. 단점은 생활비에 월세까지 추가되겠지만.. 더 열심히 글을 쓰려고 한다. 장점은 아주 많다. 치앙마이 시내와 가까워 지면서 좀 더 태국을 느껴볼 수도 있다. 무튼 결정을 내리고 저렴하고 좋은 집을 찾아보기 위해서 열심히 인터넷질을 했지만... 역시나 모든 사람들이 이야기 하기를 발품 파는것 보다 좋은게 없다고 한다. 지금 살도 있는 곳이 항동이란 곳인데 치앙마이와 상당히 떨어져 있어서 발품 팔기도 어렵거니와 교통수단도 준비되지 않아 첫달은 에어비앤비에서 집을 찾기로 했다. 좋은 집을 구할려는 마음에 몇날 며칠을 잠도 제대로 못자고 찾았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마음에 드는 집은 월세가 너무 비싸고, 저렴한 집은 한두가지씩 마음에 안드는 곳이 있고.. 결국 계속해서 고민하다가 작은 수영장이 딸린 콘도로 예약을 하였다.
캡처.PNG치앙마이 올드시티와 차로 5분정도 떨어져있지만 조용한 곳이고 가격도 집 상태보다 저렴한 편이라서 예약을 하고 결제까지 진행했다. 한달 살아보고 좋으면 조금 깍아서 계약연장하자고 해야지... 안좋으면 다른데를 또 발품을 팔면서 돌아다녀 볼려고 한다.(이사를 하게되면 집 자랑좀 할께요ㅋㅋ)



3.어제 @newiz 님이 올린 [스팀만배 이야기] 어느날 STEEM이 1만배 상승했다. 포스팅을 읽으면서 계속해서 피식피식 웃었다. 참 즐겁고 재밌는 내용이 였다. 나도 그 상황을 한번 상상해보니 아주 재밌는 포스팅거리(나혼자 웃을수도..)가 나올꺼 같지았지만 아무도 나를 지목해주지 않아서 징징거렸더니 어느 착하신분들께서 쓰라고 해주었다. 그런데... 그런데.. 스팀만배 이야기를 쓰기전에 꿈 릴레이 챌린지 "너의 꿈은 뭐니?"를 먼저 작성해야 했고, 작성된 포스팅을 살펴보자 이건 너무 멋진거 아닌가? 아직 허접한 내가 쓸만한 포스팅은 아닌거 같아서 겁이 났었다. 하지만 30년 살면서 처음으로 제대로 된 꿈이 생겼겠다. 나중에 공을 들여서 한번 써볼려고 한다.
(왕초편 꿈 릴레이 챌린지, 스팀만배 이야기 기대해주세요ㅠ )

Sort:  

피자 넘나 맛있겠따 순삭하셨네여

꿈 릴레이 챌린지 나도 찍힘 당하고싶다 ㅠㅅㅠ 아무도 지적안행

어엇!!
내가 수정해서 찍어줄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징징대서 하는거..

어엌 힠 라자르 만쉐이!

와 피자 맛있겠네용 저도 오랜만에 먹어야겠어욤

완전 맛있었습니다
칼로리 폭탄인지.. 2조각 먹고 배가 불렀지만
억지로 2조각 더 먹고 완전 늘어져 버렸습니다 ㅠ

헉 ㅋㅋ 억지로먹으면 몸에 안좋아용 ㅋㅋ 저번달에 억지로먹었다가 체해서 몸살 ㅜㅜ 몸관리 잘하세용~~~~

뭔가 애매하게 남으면 남기지 못하는 이 나쁜 습관ㅠ
습관부터 버려야겠네요 ㅠ

치앙마이에서 사시나요? 저도 여름에 한달정도 머무를까 생각중인데 좋은 곳 있음 소개해 주세요

네 지금 살게된지 한달됬어요.
혹시 가족끼리 오시는건가요? 저는 혼자살다보니깐 원룸수준으로 알아보고다녀서...

캬 집 좋네여

직접가서 봐봐야됩니다ㅠ
집 들어갔더니 엉망일수도 있어서 ...ㅠ

수영장이 딸린 집이라니... 부럽습니다^^ ㅎㅎ

독거님도 치앙마이와서 한달정도 살아보는게 어떨까요? ㅋㅋㅋㅋ
참 괜찮은 동네입니다.

치앙마이와 독거노인님 너무 잘 어울리는데요?
ㅎㅎㅎ

피자 정말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죠 ㅎ.,ㅎ 피자 보니 피자가 급 땡기네요
오늘 왜이리 먹고 싶은게 많은걸까요

오늘 야식으로 피자어떠신가요? ㅋㅋㅋㅋㅋ
다 살찔려고 그러는것 같습니다 ㅠㅠ

넘 럭셔리한 곳 아닌가요?ㅎㅎ
농담이고요.독립 응원합니다.^^

하하하하하하..
무리좀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수영장 자주 안가면 더 저렴한데로 이사가야죠 ㅠ

태국에는 저렇게 좋은 집도 월세로 입주할 수 있나보군요. 호~~

더 좋은 집도 월세로 가능합니다
무반이라고 은퇴하신 분들이와서 많이들 사시죠

룸만 깨끗하면 혼자 기거한다면 방 크기는 상관없으니 !! (수영장은 탐나네요)

제일 중요한게 방 깨끗하고, 노트북쓸수있는 책상인데
대부분 그냥 침대만 있어서 .. 어쩔 수 없이 콘도로 빌렸네요 ㅋㅋ
수영장은.. 저도 탐이나서 월세 3~4만원더주고 질러버렸습니다 ㅋㅋ

거지팸 왕초께서 수영장 딸린 콘도에 피자까지 드시다니..!!!

쓰고있는글 대박 나기실!
그리고 뉴발님 글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개웃겼습니다.

꼭 대박나서 더 좋은곳가서
한국 떠나고 싶은 거지팸 여러분에게 분양해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창고하나 마련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그곳에서 꿈을 키워보겠습니다.

그러면 잡스나요?가 되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렁 대박나야겠네요

그래서 요새 만드는 것도 잡스팀이죠. ㅋㅋㅋㅋㅋㅋ

빨리 대박나세요. 저는 늦을것 같습니다. ㅠㅠ 버스태워주세욥

더 빨리 성공하는사람이 버스태워주기로 하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긋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신세좀 지게 아시나요님 얼른 대성하길 바라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792.82
ETH 2563.5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