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권력의 몰락에만 쾌를 느끼며 뒷짐 진 구경꾼이 너무 많다. [Feel通 - 30초 에세이 /12 - 22]

in #kr-pen7 years ago (edited)

짤막한 일상에세이 시리즈가 술술 잘 읽히네요ㅠ 부럽습니다.

이기야라는 말은 흔한사투리였지만 그곳에서 주로 쓰이는바람에 사어처럼 되버렸죠ㅠ.

성격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전부 자기자신을 잘 몰라서 그렇게밖에 설명 못하는거 아닐까요? 한 문장으로 말하기에 나는 너무 복잡한 사람이니까요ㅠ.

미투현상에 대해서는 부당한일이 비로소 바로잡아가는 생각이 듭니다. 단지 명망있는 인물들이 뉴스로 인해 입방아에 오르는거 아닐까요? 사회 전반적으로 분위기가 바뀌는건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좋은 남자는 본인에게 맞는 사람아닐까요?ㅎㅎ 그걸 찾기 위해 숨은그림찾기를 계속하고있는거?

3월은 원래 추웠습니다ㅠ. 꽃샘추위가 오고 황사가불고...그리고 순식간에 여름이 오겠죠...

Sort:  

에이~ @genius0110 님도 술술 잘 읽히는 좋은글 많이 써 주시잖아요~~
'성격에 대해서는 사람들이 전부 자기자신을 잘 몰라서 그렇게밖에 설명 못하는거 아닐까요?'-> 이 말
정말 맞다고 생각해요. 스스로에 대해 잘 아는 사람이 드물죠. 하지만 다 똑같이 말하는게 신기했어요 ㅎㅎ
저는 여름이 좋습니다아~~ 겨울못난이는 여름에 날아다니지요ㅎㅎ
얼른 왔음 좋겠어요. 봄, 그리고 여름!^_^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51.10
ETH 2377.43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