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제가 스팀잇에서 정말 좋아하는 분들 중 하나입니다 ㅎㅎ 실제 삶이 너무 바빠서 여기서 자주 못뵙는게 아쉬울 뿐이죠. 아마 비행기님도 셀레님 담벼락에서 몇 번 뵈었던걸로 기억하네요 ㅋ

저도 여기 저기 많이 방문하다보니 정확하지는 않지만 미네르바님도 셀레님 댓글에서 한두번 뵌 기억이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다른 분들 글과 착각할 수 있지만요. 미네르바님과 제가 좋아하는 포인트는 다소 다를 것 같지만 셀레님은 정말 좋아할 수 밖에 없습니다. ^^

하늘님 여기서 이렇게 저 모르게 말씀하시면 ... 쑥쓰럽잖아요 +_+ 하늘님과 저는 애증으로부터 시작했죠? ㅎㅎㅎ

ㅎ ㅏ ㅎ ㅏ ㅎ ㅏ.... 이 댓글을 보게 되셨군요. 일부러 그래서 아이디 안적고 셀레님이라고 적었는데 말이죠. 저도 쑥쓰럽네요. 그렇죠. 우리는 애증으로 시작했지요. 이번에도 서울 밋업 다녀오면서 왕복 애증으로 다녀왔지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6608.36
ETH 2976.28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