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몽상가적 P의 이야기 #09 _ 꿈틀거림, 실험을 해볼 차례

in #kr-pen6 years ago

요즘 실험3과 같은 일들을 자주 겪고 있는 제가 격하게 공감하고 있습니다. 사람 귀할줄 모르는... 에혀. 좋아하는 일로 먹고 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지 상상만으로도 즐거운데 대부분 현실화하기에는 많이 어렵겠죠. 아, 응원해야 되는데 제가 여기서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Sort:  

여기서 내뱉고 가벼워지세요. 그나저나 하늘님의 책만 외로이 남아있어요.맡겨둘 카페나 그런 곳이 있다면 그리로 보내드려도 데는데:)ㅎㅎ

조만간... 만나게 될겁니다. 아니면 P님과 저의 중간이 되실 분을 조만간 만나게 되실겁니다. 급할거 있나요. 그리고 택배비용 지출할 필요 있나요? ㅎㅎㅎ 제가 이제(?) 책 주인인데...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211.91
ETH 2476.26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