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연재소설] 별을 본다. 외롭지 않으려고. / 017

in #kr-pen6 years ago

김이장보다는 김원장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김이장이 더 매력있네요. ㅎㅎㅎ

빅토는 언제쯤 볼 수 있나요? 알베흐토 아저씨두요. 얼굴도 까먹었어요. 아버지 소식을 들은 형제의 모습이 보고싶습니다. 한참 내려갔다 왔어요. ㅎㅎㅎ
그래도 한 작품으로 연재가 계속되는 것이 좋을테니 잭과 지미가 별을 보고 외롭지 않을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Sort:  

아직 반밖에 못 썼다는...ㅠㅠ 큰 이슈만 정리되면 본격적으로 달려야겠습니다.

김작가님! 천재! 멋진 아이디어네요.
답글을 달지 못하는 것에 마음이 쓰여서 고심한 결과겠지요. 고래님들도 따라할 것 같아요. 저도 인기가 올려가면 따라할 거예요 ㅎㅎ

플로르님의 인기면 당장 하셔도 될 거 같은데요ㅋㅋ

진짜로 당장 했어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3
BTC 64009.76
ETH 3148.04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