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야기할 수 없는 것들

in #kr-pen7 years ago

앗!! springfield님!ㅎㅎㅎ
제 블로그에 올렸던 책을 기억해주시고, 언급해 주시니
부끄럽기도 하고, 반갑고 좋기도 합니다ㅎㅎ
스팀잇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면서 '나'를 새로고침하는 것에
많이 동감합니다ㅎㅎㅎ 표현도 참 마음에 들어요. 새로고침.

그리워할 용기.
저도 때때로 그리움 앞에서 주저하고, 두려워할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springfield님이 그리움 앞에서 용기를 가질 수 있기를 응원할게요.

Sort:  

@dmy 님 :-) 저 구절이 그렇게 와닿더라구요. 드미님 아니였으면 저 평생 몰랐을 거예요. 감사해요. 제가 현실에선 굉장히 여유롭고 외딴 삶을 살고 있기에 스팀잇에서 배우는게 한두가지가 아니예요. 힘에 부칠 때도 있지만 ㅎㅎㅎ 새로고침할 때마다 성장해 있었으면 좋겠어요 :-) 스팀잇에 글쓰면서 잊어버린 시간과 사진을 처음으로 꺼내 볼 때가 종종 있는데... 그리움은 여전히 두렵네요. 언젠가는 적응이 되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5030.03
ETH 2337.2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