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글 잘 읽고 갑니다 개와 늑대의 시간에 읽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네요 ^^
꾸욱~

Posted using Partiko iOS

글귀신이 들르셨네 ㅋㅋㅋ
자주 들러주세요. 저도 찾아뵐께요. ㅎㅎ

와 ㅡ 이 책 제목이 뭐죠? 한줄한줄 익숙한듯 함축적이면서 힘있네요 개와 늑대의 시간인가요?

하 ^^ 부끄럽지만 제가 쓴거예요 ㅎㅎ 좋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베스트셀러 각입니다 나오코 나와어 노르웨이 숲에서 봤나하고 찾아봤어요

꺜 감사합니다. ㅎㅎㅎ
기분 좋네욥 ㅋ

형아가 소설 쓰는 형아인줄 잊고 있었어....
레드발룬..

아.. 맞다. ... 레드벌룬 ㅠㅠ

이별길 요즘 매일 듣는 노랜데 카비 포스팅에서 듣다니 ㅋㅋ
카비 여주들은 왜 죄다 어둡고 슬퍼? 컨셉인가? 🙄

이별길을??? 헐... 나도 요즘 계속 듣는데... 일단 우리 잘통하는거 같으니 일단 10스달 보내줘봐...
우리 여주는 어쨌든 해피엔딩이요. ㅋ

10스달 줄테니 1000스파 줘. 콜?

일단 급전 필요하니 보내봐.. 임대로 하쟈. 일단 500 임대한다. 입금되면 500 언져줄께. 고고

대박- 럭키형 덕분에 스파임대 받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스달 보냈다- 굳럭 🎉

@lucky2 임대로 급전 땡겼음 ㅋㅋ
오늘 D-day 네요. 기대기대 ㅋㅋㅋㅋㅋ

Hi @cowboybebop!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557 which ranks you at #1541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3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544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6.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형 책써??
잘했네 소모는것 보단 훨씬 괜찮은듯
음~~ 책 나오면 말해줘
내가 무조건 한권 살께.. 소몰이형 책은
소장가치가 있지 ㅋㅋㅋ

그 다음은~~ 빨랑써줘

카카형. 소장가치가 있다니!!!!
너무 고마운거 아냐!! ㅋㅋㅋㅋ
알럽♡

노래 정말 느낌충만!
그뤠잇!

아, 이 노래 좋지요? 굿굿

👏👏👏

이제 만삭이지?? 돈돈이는 안뇽하신가??

와.....
음....
노래 좋다 ㅋㅋ

프로음주댓글러 미미별

형도 하이~!!!

하이 스골~~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35.01
ETH 2546.56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