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편소설] 결정적 순간

in #kr-pen7 years ago

숨 죽이고 읽었네요.
특히 마지막

부디 기억해 주기를.

이 글을 읽는 순간 다른 어딘가에서 정말 누가 겪은 일인 것처럼 느껴지게 만드네요. 이 작품의 제목은 정하셨나요?

Sort:  

게시글 제목인 '결정적 순간'이 작품 제목입니다. 재미있게 읽으신 것 같아서 기쁘네요 :) 감사합니다!

아 저게 제목이었군요ㅋㅋㅋ 링크 타고 들어올 때는 아무 생각없이 들어왔다가 다 읽고 나니 궁금해졌었네요. ^^;
짧고 자극적인 글이 난무하는 인터넷 공간에 단비같은 글이었습니다! 앞으로 단편도 많이 올려 주세요 :)

과찬에 몸 둘 바를 모르겠네요😎 재밌게 즐겨주셔서 기쁠 따름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49.61
ETH 2321.3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