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결국엔 그런 이야기.

in #kr-pen7 years ago

결국 어떤 것이든 독자는 본인이 원하는 시각으로 해석하려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전 스프링필드님의 이번 글을 정치적으로 바라봤네요!

4번 읽었습니다! ㅎㅎㅎ

Sort:  

<결국 어떤 것이든 독자는 본인이 원하는 시각으로 해석하려는 경향이 있는 것 같아요. > 정말정말 공감합니다. 저마다의 사람들이 똑같은 것을 바라보는 때가 과연 있을까요. 그런데 4번이나 읽으셨다니! 짧게 썼는데 이런 놀라운 결과가! ㅎㅎㅎ

저도 한 4번은 읽었지만 ...언어영역 6등급이 탄로나는 순간이군요;;;

으악ㅋㅋㅋㅋ 결국 저의 언어가 문제(question & problem) 였던 것으로 판명 ㅋㅋㅋ

아니에요. 스필님!!! 요즘 이곳저곳에 문제되는 포스팅을 멏 접하고 보니 제 주관적으로 다른 해석이 나와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3013.55
ETH 2460.6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