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teem] 4. 해석의 딜레마 - 니체 인생론(F.W Nietzsche)

in #kr-pen6 years ago

여러분 벨로에요! @bellomedley
황금연휴가 시작 되었어용!!!>_<
모두 잠시나마 숨을 돌리고 여유 갖는 기회 되시길 바랍니다앙~ㅎㅎ

그럼 오늘의 북스팀! 니체의 인생론의 소주제들을 이어가보도록 할게요^^

02EBDF8E-A77C-4A8E-95D3-2E8FFCCC8211.jpeg

44146E1F-57B2-4B7E-982E-3A2204F48C84.jpeg

니체 인생론(F.W Nietzsche)

제 1장 인간에 대하여
해석의 딜레마

14781068-5B91-44D6-A46E-CD8EC789BBC6.jpeg

요즘 시대에는 개인적인 일이든, 사회적으로 엄청난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사건이든 ‘사실 확인(Fact Check)’이 굉장히 중요하고 신뢰와 직결되는 요소이죠. 정치인들의 선거 기간과 같은 큰 일들은 제쳐두고, 여기 스팀잇의 작은(?) 공간 내에서 일어나는 일에도 충분히 비유해 볼 수 있는 글귀 같아요.

스팀잇에서 집단의 어뷰징 및 1인의 다계정 등이 요즘 하루하루 정성들여 자기만의 콘텐츠를 올리고 소통하는 사람들에게 굉장히 많은 좌절감을 주고 화를 불러 일으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글들도 범죄의 표식 마냥 증거를 남긴다고 하죠... 제가 자주 소통하고 좋아하는 팔로우 분들은 스팀의 기간이 짧건 길건 그 분들의 피드에 들어가면, 자신만의 특유의 색깔이 묻어 나오더라구요....
반면, 보팅은 커녕 댓글을 달고 싶지 않은 계정들도 꽤 있는데... 정말 인위적이고 가식적(?)이고 실사 라고는 거의 없는 스토리가 너무나 화려한 피드들이에요.
언젠가는(조만간이길...) 어떠한 방식으로든 반드시 뮤트 및 매장 당하길 희망하며 저 같은 존재감 없는 플랑크톤들도 보람 느끼며(?) 앎과 소통의 재미 느끼며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스팀잇이 되길 바래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결국에는 꼬리가 길면 잡히게 되어 있습니다. 소통을 하다 보면 그 사람의 됨됨이를 조금씩 알아 가눈 것 같아요. 돈에만 집착하는 사람은 결국 멀어지게 되더라구요.

그럼요!! 그나저나... 테일콕님 닉네임의 뜻을 이제야 알게 되었어용....^^ㅎㅎㅎ

벨로님~
북스팀 전용 후문 만들어 드릴까용?

꺄~~ 저야 넘넘 감사하죠!!! 만들어주세용^^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스팀잇에는 벨로짱처럼 스마트하시고
똑부러진 여자스티미언들이 많아질거라
기대합니다.

데헷~⭐️

정말 시원하십니다. 나도 너무하고 싶었던 말인데 ...
훗날 파워업 하는날이 온다면 다시와서 풀보팅 하고 싶네요.. 저도 플랑크톤이라 ㅈㅅ 하지만 저에 보물2호가 "니체의말 1.2"책이랍니다.

읽어주신것만으로도 감사해요^^

니체의 글에 어찌 풀봇을 아니줄 수 있을까요. 니체는 가치의 주관성(subjectivity)을 알아본 철학자였죠. 좋은 것, 나쁜 것의 주관성. 즉, 선호라는 것은 지극히도 주관적이라는 것이죠. 니체의 철학을 가장 잘 녹여낸 경제학이 바로 오스트리아 학파일거에요.

지식에 감탄하구 갑니다!! 경제학의 분파까지 알고 계시다니...ㅎㅎㅎ

니체의 인생론 숨을 크거 내쉬고 휙 눈으로 읽어봅니다
팩트체크 중요합니다 거짓 과장 콘텐츠 잘 구별해야지요 잘 읽었습니다 감사해요 벨로 샘

읽어주셔서 제가 감사한걸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스팀잇엔 악보단 선한 사람들이 많아서 좋아요~
악당은 결국 드러나게 됩니다 이번 사건처럼요~
짧은 시간에 급하게 큰 이익보려 하기보단
그냥 꾸준히 있는 그대로 하는게 제일 나을듯 합니다

안녕하세요. kr-youth 멤버 소개글 보고 방문드렸어요. 책 좋아하시는 분이라 반갑네요. ^^

안녕하세요...^^ 그나저나 kr-youth 멤버 소개글이 있다니요~!! 저도 좀 알려주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092.62
ETH 2666.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