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여자 친구로 인해 온전히 혼 자 감당해야 할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군요. 대단히 중요한 성장점인거 같네요. 빙 시인님의 명료한 인지력이 참 좋습니다

이번에도 @isis-lee님께서 기회를 주셔서 글을 쓰게 되었어요. ^^ 숙제라고 하기에는 정말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하하 꿈 챌린지를 연재하시는 분은 처음 봅니다. 읽다가 몇 줄 안 남았길래 아니 키크는 이야기로 꿈을 접을라고? 하다보니 계속이군요 ㅎㅎ

ㅋㅋ 걱정입니다. 이 글을 어떻게 끝을 맺을지...
생각보다 길어지다보니, 하고 싶은 말에서 너무 멀어진것은 아닌지 걱정입니다. ㅎㅎ

하하 응원합니다. 글 재미있어요 ㅎㅎ

ㅋㅋ 감사해요~~
시작은 했으니, 마무리는 지어야죠..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virus707님 jjangjjangman 사용법을 이제야 파악했어요.ㅜㅜ
매번 찾아주셨는데....

감사합니다.

짝사랑은 남자에게 인생의 쓴맛을 제일먼저 경험하게 해주는 채찍이죠. 젠장.

그래서 씁쓸합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27.13
ETH 2375.0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