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 일기를 쓰다가

in #kr-pen6 years ago (edited)

글이 날아갔습니다.
이 새벽에 눈물이 나네요 ㅠㅠ

이런저런 일이 늘어서 쓰고 싶은 글도 못쓰고, 한참 정 붙인 스팀잇도 잘 못하고 겨우겨우 받은 댓글에만 댓글을 달 수 있다는 얘기랑.. 다른 분들의 글을 제대로 못 읽고 있어서 댓글도 못달고 있다고, 송구하다는 얘기를 구구절절 썼는데... 일단 부족한 잠이나 자라는 브라우저의 계시인듯 해요 ^-T 허허..

새벽에 올린 글도 찾아서 읽어주시고 보팅해 주신 분들이 많아서.. 그저 감사하고 신기한 마음 뿐입니다. 보답 드리러 가야하는데 그게 참 쉽지가 않아서 이리 짧게라도 소식을 전합니다. ㅠ

바빠진 게 싫지만, 그나마 위로가 되는 건 스스로 해야겠다고 생각한 일들로 바빠졌다는 점이에요. 조만간 별도 포스팅을 통해 어떤 일을 하고 있는지 소개해 드릴 기회가 있을 것 같아요. ^^

오늘 친한 동생이

생각 했을때 움직이지 않으면 기억해내는 시간이 이자로 붙어요.

라는 말을 해줘서, 당분간은 이 말을 격언 삼아 지내볼까해요. (그래도 1일 1포스팅은 어떻게든 사수하고 싶...)

한숨 돌릴 수 있는 주말이 되면 한 분 한 분 찾아 뵐게요 (^-^)

EF21D884-6FA7-4DD6-8F32-661C373F8956.jpeg
일단 저 대신 아름다웠던 제주의 하늘과 목련을 먼저 보냅니다♡
(부모님의 단톡방 메시지 버전)

Sort:  

부모님의 단톡방 메시지 버전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새벽에 주로 포스팅을 올리는 편이라 배작가님의 포스팅 놓치지 않고 챙겨보겠습니다!

그래도 사진 넘나 좋네요.. 보팅 하나 놓고 갑니다 총총...

그래퍼님 야행성이시군요~^^
왠지 반갑기도 하고 안쓰럽기도(?)하고 그러네요 ㅎㅎ
마지막 줄 센스 엄지 척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ㅎㅎ 오늘의 어머니..
배작가님의 꽃사진 잘 보았습니다
글이 날아가면...ㅠㅠ 진심 눈물날 것 같아요ㅠ
오늘은 숨 좀 돌리며 쉬엄쉬엄하세요~~~^-^

어머니체입니다... ㅎㅎ
위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ddllddll님.
허리가 너무 아파서 누워서 모바일로 썼다가 그렇게 되어 버렸어요.ㅜ
이제 스팀잇은 책상에 앉아서 각잡고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ddllddll님도 좋은 금요일 저녁 되세요~ ^^

어쿠..힘내세요...

감사합니다. 순희님 ^^
즐거운 금요일 저녁 되세요~

스스로 해야겠다고 생각한 일들로 바빠졌다는 점..

추카추카.. 드디어 이불 밖으로 나오시는 건가요 ㅎㅎ

네 ㅋㅋㅋ 이불 밖은 위험하지만 위험을 택했습니다. ^^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마법사님.
좋은 금요일 저녁,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생각했을 때 움직이지 않는 것이 저의 일상인데, 한 방 얻어맞은 기분이네요.....윽.......ㅜㅜ
제주의 하늘과 목련을 보니 제주도로 가고 싶네요.. 요즘 저는 자꾸 어디로 날아가고 싶어요... 마음이 한 곳에 머무르지 못 하는 병에 걸린 것 같습니다...아마도 봄병인가봐요..
날아가버린 글에 심심한 위로를 보내며.... 주말 잘 보내세요..^^

살랑살랑 불어오는 바람에 마음이 들뜨는 '봄병'말씀이신가요.
저도 그 병 보유자 입니다. ㅎㅎ
계절에 따라 마음도 움이 트니 참 신기하죠.
이참에 그 마음을 '생각했을 때 움직여'보시는 건 어떨까요? ^^
carrot님도 즐거운 저녁, 행복한 주말 되세요 ^^

'생각했을때 움직이지 않으면 기억해내는 시간이 이자로 붙어요'
맨날 생각만 하느라 행동이 미뤄지는 저에게도 너무 필요한 말이예요!

저도 띵~하게 한대 맞은 기분이었어요. ㅎㅎ
방문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꿀주말 보내시고 다음주부터는 행동하는(?) 한주로 만들어 보아요 우리.
화이팅!!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코인거래소인 고팍스에서 멋진 이벤트중이네요!
https://steemit.com/kr/@gopaxkr/100-1-1

짱짱맨은 사랑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98.91
ETH 3266.8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