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가없는 나와 함께 고군분투하는 공개 서한

in #kr-pen6 years ago


편지를 쓰는 것은 내가 자주하는 일이 아닙니다. 특히 제목없는 헌신에 마음을 빼앗긴 한 남자를 위해 글을 써야한다면. 따라서이 편지가 당신의 마음을 어지럽히고 미래 계획을 망칠 수 있다면, 그냥 말해주십시오. 나는 너를 잃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1, 2 년이 아닙니다. 거의 내가 너와 나란히 서서 걷는 시간이야. 나는 여전히 맛이 없어. 시간은 더 이상 나를위한 관계의 벤치 마크가 아닙니다. 너의 마음에 너무 오래 고투하는 것은 어젯밤 이래로 나의 습관이되었다. 당신의 도착은 결코 내가 제목없는 유대와 사랑에 빠지게하는 표시가 아니 었습니다. 이상하게도, 나는 너와 가볍게 흐를 때마다 진정하고 즐긴다. 너의 마술은 이미 나의 사랑에 영향을 미쳤다.

우리는 한 번 만났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여자와 함께 있고, 나는 내 남자와 여행하고 있습니다. 회의에서 상처가 남았습니다. 그날 밤 당신의 시선은 실망을 의미합니다. 한 마디도없이. 오랫동안 멈추어 서 우리가 너무 멀리 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의 눈물은 침묵했다. 그날 밤 나를 머물렀던 다른 손은 내가 상상 한 것을 은폐 할 수 없었다. 우리는 마침내 떨어지는 근거없는 합의에 의해 상처를 입습니다.

결코 알지 못하는 회의처럼, 분리는 시간과 함께 진행됩니다.

아직도 메모리의 흔적. 밤에는 괜찮은 단어에서 내 마음을 멀게하는 평결을 버립니다.

"벗어나. 빚이없는 관계에 머무를 필요가 없다. 너는 가장 상처 받는다. 나는 괜찮아."

배신한 사람이 내가 당신이 찾고있는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기에 가치가 없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사랑에 빠져서 사랑에 빠지는 것을 잊지 않았습니까? 그것이 당신이 느끼는 것입니다. 너무 오래 제목없이 자신을 묶는 것은 당신을 불편하게 만듭니다. 포기할 손을 거의 포기하고 더 이상 시도하고 싶지 않은 표식의 손을 들어주세요. 나는 너를 변호하지 않았다. 앉기를 너무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서는 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이름은 제가기도 할 때가끔 언급되었을뿐입니다. 어쩌면 결국, 나는 시간이지나면서 깨어났다. 그것은 시작도없이 끝난 관계를 정죄 할 수 없다.

우리는 사랑이 만료 될 수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들은 확실히 그것을 믿지 않습니다. 그 사랑은 결코 묶이지 않았고 서로 속하지 않은 두 마음 사이에서 멈추었습니다. 사랑은 한때 우리가 그것을 인정하기에는 너무 무디다면 박동을 일으킨 유일한 삶이었습니다. 우리는 시간이 감정의 기준이 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우리는 관계가 기한을 정해야한다는 분명한 증거입니다. 관계에 제목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실패했습니다. 적어도 그것이 내가 믿는 것입니다.

이별은 진정한 증거입니다. 때로는 더 잘 함께 나누기 위해 헤어져야 할 때가 있습니다. 드라마를 끝내고 상처를 남기는 마지막 작별이 목격자가됩니다. 진짜 증거는 우리가 그것을 인정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멀리 갈수록, 나는 나의 존재를 깨닫습니다. 더 많이 달릴수록 나는 당신이 계속 동행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 믿고 싶다면, 이것은 운명입니다. 당신이 알고 싶지 않다면, 나는 또한 신경 쓰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너를 잃을 까봐 두려워하지 않았다.

우리는 두 개의 다른 자극과 같습니다. 어떤 달리기와 마찬가지로 열심히, 우리는 항상 그들의 각각의 궤도에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그건 네가 그만 둘 이유 일거야. 너는 운명을 부정하는 것에 질 렸기 때문에. 아니면 내가 바보처럼 행동하고 호기심을 느끼기 시작했기 때문에?

그래서, 나와 운명에 의해 재결합되고, 이번에 우리가 이길 때를 증명하려고 애 쓰고있는 사람, 당신은 살아남을 수 있습니까? 그 문제가 뭐든간에?

Sort:  

i vot your post .you vot my pos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81.78
ETH 2669.36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