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뻘글] 계란이 먼저냐 닭이 먼저냐 - 삼치와 이기리 - 계란이 왔어요(노래)

in #kr-pearl7 years ago (edited)

ㅎㅎㅎㅎㅎ 환님 글에 웃어요~ 분위기 밝게 만들고 계십니다~
여행 잘 다녀오세요~~ ㅎㅎ 유럽 포스팅 기대하고 있을께요~
밴드 이야기 ^^ 회사도 마찬가지이지요. 실력 있는 한 사람 보다 다 같이 웃으며 일 할 수 있는 사람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떻든~~~ 즐거운 여행 되시기를 바랍니다~~ 유럽 가신다니 제가 다 설레고 좋습니다.~ 행복한 여행 되세요~~~

Sort:  

@myhappycircle님 즐거운 월요일 보내고 계신가요? ㅎㅎ
두서없이 적은 글에 공감해주셔서 감사해요. ㅋ

여행, 잘 댕겨오겠습니다.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