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스티미언의 장소, 마호가니에 가보다

in #kr-party6 years ago (edited)

image.png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hopeingyu입니다 ^^ 기말고사 때문에 정말 오랫동안 활동을 쉬었습니다.. 중간고사 때 워낙 애매하게 봐서인지 기말고사만큼은 후회가 안남도록 최선을 다 해본 것 같네요. 정말 힘들었지만 그래도 종강 하자마자 이런 좋은 밋업이 있어서 후기를 올려봅니다 ㅎㅎ




처음 이 파티룸을 알게 된 건 4월 중순 즈음이었습니다. 선유기지에서 @hyeheyhye님과 얘기를 하던 중 5월에 개업하신다는 말을 들었는데요, 평소에 파티룸을 가본 적도 없고 선유기지에 이어 새롭게 스티미언의 장소가 되면 좋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 파티룸에서 밋업하는게 어떠신지 물어봤습니다. 그런데 정말 주최를 하셨더군요! 모집 글이 올라온 걸 보자마자 신청을 했습니다.


이제까지 밋업에 꽤 많이 참여를 해봤지만 이번엔 처음 뵙는 분들이 많은 장소라 조금 긴장된 마음으로 들어갔습니다 ㅎㅎ 그래도 원래 알던 @ccordon님과 @hyeheyhye님이 반갑게 맞이해주시니 한결 편해지더군요.

image.png
image.png
image.png


들어가자마자 널찍한 방이 한 눈에 들어왔습니다. 하얀색이 메인이라 깔끔하고 옛스러운 느낌과 유럽의 스타일이 잘 조화된 것 같아서 참 맘에 들었습니다^^ 색채는 다르지만 유럽 여행할 때 베르사유 궁전의 방 중 하나가 떠올라서 신기했네요 크..





총 14분이 참여해주셨고 나이대가 참 다양했습니다. 그래도 제가 막내더군요^^ 올해로 25살이라서 학교가면 화석, 고인물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짜증났는데 오랜만에 만남의 장소에서 막내 노릇 좀 해봤습니다 ㅎㅎ 항상 이 정도 인원이면 몇 분이랑은 말도 못하고 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는 식탁 외에도 옹기종기 앉을 수 있는 장소가 있어서 많은 분들이랑 대화를 해봤습니다. 이 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image.png


@hyeheyhye @woogie1018님이 많이 신경 쓰셔서 피자, 연어, 연어 롤, 치킨 등 많은 먹거리가 있었습니다. 사실 제가 제일 기대된 건 보드카였습니다. 항상 소주나 맥주만 마시다가 처음으로 보드카를 마셔봤는데 목이 타는 듯한 느낌이 고통스러워 이걸 왜 마시지?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마시기 전엔 별로 안 쌘 술인줄 알고 @ukk님께 와인 잔에 가득 부어드렸는데 흠.. 알던 사이였으면 맞지 않았을까.. 그리고 그걸 다 마시신 지젤님도 리스펙합니다..





식사 후에는 서로 가지고온 선물로 재밌는 이벤트를 했습니다. 저는 야심차게 얼굴이 하얘지는 로션을 가져왔습니다. 피부에 관심이 없어서 사본 적도 없는 로션. 군대 전역 후에 얼굴이 너무 타서 처음으로 사봤는데 효과가 참 좋더군요!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많을 줄 알았는데 아니라서 크흑.. 그래도 가져가주신 @hyeheyhye님 감사합니다. 집에 도로 가져갈 뻔 했네요^^


그냥 가져가면 재미가 없으니 이벤트를 했습니다. 코끼리코로 10번 돈 뒤 원하는 부분에 물감을 찍는 방식이었는데요, 제일 막내의 패기로 20번도 거뜬히 해서 선물을 2개 가져갔습니다 ㅎㅎ

image.png

선물 중 하나는 @jungch98님이 주신 스달다발! 역시 최고의 선물은 돈입니다 후후.. 스파업에 잘 쓰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진 좀 투척!
image.png
image.png
image.png






저녁 8시부터의 만남이라 오랫동안 있진 못했지만 멋진 장소에서 멋진 분들이랑 함께 한 시간 참 즐거웠습니다^^ 앞으로 이곳에서 많은 밋업이 이뤄졌으면 좋겠네요! 마호가니 흥해라~~~~~~~~~~~

@hyeheyhye @woogie1018 @travelwalker @jungch98 @ccordon @ukk @danbain @banjjackism @y-o-u-t-h-m-e @snackplus @sumomo @kikiikik 다음에 또 뵈여 ㅎㅎ

Sort:  

와...장소도 그렇고...너무 부러워요..밋업 흥해라^^ㅎㅎㅎ

ㅋㅋㅋ jiahn님도 밋업 한번 참여해보세여 ㅎ

ㅋㅋㅋㅋ초면이어도 맞을뻔...?^^ 즈심흐르...화석님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심하겠습니다

재밌었어 ㅋㅋ

저두요 누나! 일산팸!!

예압😎🙌

일산가면 보아 ㅋㅋㅋㅋ

우기형이랑 같이 오셔요 ㅋㅋㅋㅋ

올해로 25살이라서 학교가면 화석, 고인물이라는 얘기를 많이 들어서 짜증났는데 오랜만에 만남의 장소에서 막내 노릇 좀 해봤습니다 ㅎㅎ

막내 기분 좀 내셨나요?ㅎㅎㅎ

이벤트가 더 있었으면 금방 부자가 되었겠어요! :D

이벤트보다 스달이 10만원대로 올랐으면 좋겠네요 ㅋㅋ 막내 기분 나쁘지 않았습니다 ㅎ

재미있었습니다.~다음에 연락드릴게요. 일산에서 봐요~

네 저두 재밌었습니다!!

좋은 시간 보냈다니 저도 마음이 풍요로워지네요 (?) ㅋㅋㅋㅋ
기말고사 끝내시고 스팀잇에서 오랜만에 뵙는거같은데 글 자주 올려주세요 :)

피기펫님 안오셔서 아쉬웠네요 ㅎㅎ 자주 올릴지는 모르겠지만 노력해보겠습니다 ㅋㅋ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ㅎ
이렇게 다양한 연령의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모임은 참 오랜만이었는데, 다들 멋지고 아름다우셔서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ㅎ
다음에 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있길 바래요 ^^

옷 ㅎㅎ 신승훈 닮으신 @travelwalker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밋업의 묘미를 아시게 되셨군요! 크.. 앞으로 밋업에서 자주 뵜으면 하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791.24
ETH 3239.69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