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세뇨리따, 치끼또/치끼따, 뽀끼띠꼬 - 스페인어 배워볼까요?! (1)

in #kr-overseas7 years ago

와 드디어!! 시작하셨군요!! 근데 문장들도 어떻게 읽는건지 발음 같이 써주시면 좋을거 같아요~ 여행가서 한마디라도 써보고 싶어서^^;; (사실 뭐라고 읽어야하는지 감도 없어서..ㅠㅠ) Tengo un poco de hambre

vasito, almohadita, peluchito, munecita, gallito 축소형은 이렇게 될까요? 변형형으로 추측해서 써보긴 했는데..왠지 틀릴듯 ㅠㅠ

Mi señorita는 나의 아가씨니깐 여자친구쯤 될까요? ^^;; 열심히 봤는데 아직은 많이 생소해서 여러번 읽어봐야겠어요! 강의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 강의도 기대돼요~^^

Sort:  

바로 발음도 같이 써서 넣었습니다.. 댓글이 너무 늦어졌네요 죄송해요 ㅠㅠ 이번 한 주 너무 스팀잇을 거의 못 들어왔네요 ㅠㅠ
다음엔 여행 가서 써먹을 수 있는 표현 몇 가지 한 번 올려볼게요!!!
읽어주시고 문제까지 풀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munequita 빼곤 다 맞았어요!! 미 쎄뇨리따는 음, 여자친구한테 흔히 쓰는 표현은 아닌 것 같고, 그냥 'Miss'를 애정섞어 표현한다? 정도로 생각하심 될 것 같아요. 내 아가씨...가 사실은 맞는데 우리는 잘 안 쓰는 표현이니 ㅋㅋ 문제는 내 놓고도 저도 정확히 정답을 뭐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아 ㅠㅠ 다음 강의 얼른 올리도록 노력해보겠습니다!!! 방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503.45
ETH 2594.5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