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베트남, 홍콩, 마카오, 태국 :)

in #kr-overseas6 years ago

글을 읽으면 뭔가 느낌이 닿는 사람이 있는데요...
개털님이 그랬었는데 유키님도 그렇네요...
반갑습니다. 제가 좋은 이웃이 될진 몰라도... 유키님은 제게 좋은 이웃이실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제 라오스 글에서 댓글 드렸습니다만... 치앙마이 루앙 별로 멀지 않으니 한번 고려해 보세요~

Sort:  

우왕 너무너무 감동적인 댓글이예요, 넘넘 게을러서 답변은 이제 드리지만, 요 댓글 읽을 때마다 기분이 참 좋았었어요.
이렇게 힘 주시는데, 정말 좋은 이웃이시지요!!! 저도 제 절친님 @gaeteul님 참 느낌 오는 분이었는데, 그 분이 좋은 분이긴 한가봐요 그쵸? :)

루앙 꼭 한 번 방문해봐야겠네요. 따뜻한 댓글 정말 감사드립니다. :)

네... 언젠가 방콕에서 개털님 유키님 함께 밋업하는 꿈을 한번 꿔 봅니다 ^^
@gaeteul 님 이정도 부르면 나타나실 만도 한데 말이죠? 요즘 바쁘신듯...
무엇보다도 이렇게 인연이 닿아서 반갑고 좋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3.98
ETH 2343.8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