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멕시코 3만명 규모 테크 이벤트 탤런트랜드를 소개합니다!

in #kr-overseas6 years ago

너무 좋은 경험 나눔 감사드립니다.
이런 행사도 있군요. 행사라고 해봐야 당일 전시 같은 것만 가봐서.
텐트가 조르륵 놓여있는 것도 신기하고,
어중간한 쉰세대(?)라 첨단 문명은 잘 알지 못하지만 열기가 훈훈합니다.
하이힐 레이스는 제 주변 여동생들이 갔으면 단연 메달 싹쓸이 했지...싶네요. ㅎ

Sort:  

ㅋㅋㅋ 하이힐 레이스는 남자들이 여장하고 뛰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더 재밌었답니다 ㅋㅋ 털이 수북한데 치마를 입고....-_- 뛰다가 굽 나가고 ㅋㅋ 난리도 아니었지요 ㅋㅋ
네네 열기가 정말 대단했습니다 :) 진짜 한참을 돌아다녀도 새로운 게 또 있더라고요. 한국엔 이런 거 없나요?!

소싯적 여장 전문으로 무대에 오른 경험이 있는데,
제가 도전하면 금은 아니어도 순위권은 들 수 있을지도..;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2033.06
ETH 3004.7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