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늦게까지 안주무시고 계셨군요. 글과 동영상 잘 보고있어요. 힘내시구요. 식사 잘 챙겨드시구요. 좋은 꿈 꾸세요. 잘자요 스모모님. ^^

안녕하세요~
yunasdiy님도 늦게까지 안 주무셨네요.
요즘 맨날 잠을 제대로 안자서 다크서클이 생겼습니다...흐윽..ㅠㅠ
걱정 하지 않으시도록 밥 잘 챙겨먹겠습니다.
힘 내겠습니다. 빠샤!

성식이오빠톤으로 읽어주세요.


잘자요~

성식이오빠 검색해봤습니다 ㅋㅋ
혹시 성시경...?

그렇져 ㅋㅋ 성시경 ㅋㅋㅋ

오늘 한숨도 못 자고 이 영상을 보는데 왜 이렇게 왈칵 마음이 저린걸까요. 균형감을 잡으려고 안간힘을 쓰고 있는데 끼익끼익 소리가 듣기 싫다고 귀막고 도망가는 사람이라면, 스모모님 말씀대로 그건 잘된 일일 거예요.(물론 마음은 너무 아프지만..) 기운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듣기 싫어하는 사람이 잘못된 것도 나쁜 것도 아니니까 괜찮아요. 제가 상대방이 듣기 싫어하는 소리를 내고 있고, 제가 이정도면 됐다 싶을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이니까요.
네.. 헤헤. 마음은 아팠지만, 굉장히 시원합니다~!
제가 이러고 있는 게 상대방에게 별로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지만 저는 거기서 느낀 것을 표현 하고 싶었어요. 그림 등의 작품으로 표현을 했다면 더 좋았겠지만, 요즘 좀처럼 손이 안 움직이네요.

juheepark님 감사합니다.
푹 주무셨나요 :)

책 읽어주는 여자~ 라는 코드로 방송 진행 해 보셔도 될 것 같은~ ㅎㅎ

사스가 디라이브 장인이십니다 ㅎㅎ
스미골님께 이것저것 배워서, 제 자신이 준비가 되었을 때 빠밤 디라이브 데뷔해볼게요

소음으로 들리지 않아요. 지금도 좋은 소리를 내고 계십니다. ^^

나하님 감사합니다. 소음으로 들리지 않는다는 분이 계시니 기쁩니다! 제대로 조율 해서, 더 좋은 소리 들려드릴게요. 곧 끊어질 것 같은 줄로 애쓰기보단, 제대로 손봐서 멋진 연주 오랫동안 하고 싶거든요.

이야기하면서 기분을 푸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언젠가는 꼭 뵐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네 꼭 뵙고 싶네요 ㅎㅎ

こちらからコメント失礼しますが・・・

KakaoTalkはお持ちですか?
お持ちでしたら、来週のmeetupの件で連絡がありますので、ご一報をお願いします!

あっすみません、確認が遅くなりました。
わかりました^^

안녕하세요. 배너 경매가 마감되었습니다.
@onehand님께서 낙찰 받으셨네요.
송금 확인하시고 @아이디 작업해서 최근 포스팅에 배달해주세요. 그동안 수고했어요.

야니님이야말로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네 알겠습니다 ^^

이번에 인기가 많으셨어요.
앞으로 좋은 작품 많이 기대할게요.

앞으로 좋은 작품 활동이 가능하도록 힘내보겠습니다. 아자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236.82
ETH 2672.65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