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멕시코 3만명 규모 테크 이벤트 탤런트랜드를 소개합니다!

in #kr-overseas6 years ago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2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엄청난 행사 규모네요 저런 엄청난 행사에 한국기업은 참여 하질 않았나보네요...
다음편도 올려주세요! 4개 올려줘요 기대하겠습니다 ㅋ

Sort:  

우왕 감사드려요! 성원에 힘입어 5개 더 올릴게요 ㅋㅋㅋ 기대해주셔서 정말 감사! 힘이 막 나네요 ㅠ

그져, 아쉽게도 한국 기업은 참여 안했더라고요, 요새 공항도 온통 화웨이고, 삼성이 좀 잠잠하네요.
여기도 오뚜기 라면이 들어와 있는데 이런 기회에 여기서 좀 마케팅도 하고 이럼 좋을텐데 말예요.

ㅋㅋㅋㅋㅋㅋㅋ 5개
한국기업들은 멕시코를 시장으로 안보나 봅니다..못된놈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꼭 그런 것만은 아닌데 말이예요. 한국에서 멕시코는 6대 교역국 안에 들거든요. 몇년 전 자료긴 하지만 하루에도 교역액이 4천만불인가?는 되더라고요. 요새는 기아 자동차를 위시해서 엄청나게 많은 관련사가 들어와 있어서 더 많지 않을까 싶네요.

제조업쪽으로는 여기가 노동력 싸고 미국 가까워서 엄청들 들어오는데, 기술쪽 투자는 전혀 없는 것 같아요. 그냥 좀 안 좋게 말하면 단물 빨아먹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못된 놈들로 같아지는데요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2033.06
ETH 3004.7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