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얼써니 in Abu Dhabi] 아부다비 여행지 추천 - 40분 만에 도착하는 사막, Abu Dhabi Desert Safari

in #kr-overseas7 years ago

이렇게 이국적인 분위기로 매포스팅마다 저를 괴롭히시는 써니님께 미약한 보팅드리고 갑니다 ㅋㅋㅋ
옆으로 누워서 뜨는 은하수... 꼭 보고 싶은 장면 중에 하나네요.
잘보고 갑니다.

Sort:  

ㅋㅋ 제 보팅은 더욱 미약해졌어요.
저는 수직인 은하수가 궁금해요. 글고보니 정작 한국에선 은하수를 찍어본 적이 없어요;;; 천문대 가자 가자 말만 하고 매번 실패한 기억 ㅜ

사실 한국에서 천문대를 가는 이유는...
그냥 편의 시설이 있어서 가는거에요 ㅎㅎㅎ
주변 지형보다 보통은 높은 곳에 있어서 광해 영향을 좀 덜 받을 수도 있겠지만...
우리 같은 일반인들이 필드에 가면 화장실이나 뭐나 너무 불편하거든요...
특히 한국에서 새벽에 찍으려면 더럽게 추우니까 몸 녹일 곳도 필요하고 등등...;;
사막에서의 하룻밤이 훨씬 부럽습니다...ㅋㅋㅋㅋ
잘 보고 갑니다!!

네 이게 훨씬 덜 춥고 좋은 것 같긴 해요. 하지만 무서운 건 마찬가지.
사실 천문대는.. 남편이 대학생때 천문동아리? 같은데 있었다고 해서 이야기도 들을 겸 가려고 했던 건데.. 주말이 맘 처럼 지나가진 않더라구요 -_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04.26
ETH 2409.5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