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인맘] 호치민 맛집 - 스토커 (Stoker)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logo.jpg

안녕하세요~ 제인맘(@silla)입니다. 💕

오늘은 호치민 스테이크 맛집 후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자자~~🤗 벳남 음식 맛있고 가격도 착하고 좋으시죠?? 근데 매일 먹을 순 없어요ㅠㅠ
뭔가 로컬음식 질리고 니끼니끼 한거 땡길때 그리고 맥주나 와인 땡기는 그런 날은 🍖 🥩 고기 잖아욧 ㅋㅋㅋ

32.jpg

오늘 소개 할 스테이크 맛집인 Stoker는 타이 요리의 The Racha Room, 수제 버거의 Relish & Sons, 딤섬 식당인 Phat's Dumpling House 등 호치민에서 핫 한 식당들을 보유한 트라이브 호스피탈리티 소속 식당이에요

특히 Stoker는 드라이 에이징한 고기를 나무 장작불 위 그릴에서 구워 내는 아주 매력적인 식당으로 많은 호치민 내 식당 중에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곳 중 하나예요 👍

지나가다 몇번 보기만 하다 기념일에 한번 가 본 후 팬이 되버렸다는... 😵

31.jpg

1, 2층으로 되어 있는데, 1층은 bar 분위기라 저흰 클래식한 인테리어를 갖춘 2층으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쪽에 스테이크 굽는 모습과 주렁주렁 달려있는 고기님들 을 볼 수 있어요~ ㅋㅋ 애들이 우와 우와~ 하더라구요 ㅋㅋ (남편왈 고기만 별도판매도 한다네요)

주말 저녁이라 단품 메뉴들 쭉~ 시키고, 원플원 행사로 와인도 시켜봅니다. 먼저 메뉴들 보실게요~

001.jpg
Mac & Cheess

002.jpg
House Smoked Salmon

003.jpg
Wagyu Butcher’s Cut

004.jpg
King Tiger Prawn

005.jpg
New York Sirloin

스테이크 맛집이니 스테이크부터...👍🏻👍🏻쌍따봉 두개 날릴게요~
너무 맛있어서 한조각 먹고 띠용용 했어요ㅋㅋㅋ 저희 애들이 고기 질기면 절대 안먹거든요
부드럽고 촉촉한 육즙에 그 동안 호치민에서 소고기 시키면 매번 폭망해서 안전하게 돼지고기만 시키게 됐었는데 스토커에서 그런 걱정은 잠시 넣어두세요 ㅋㅋㅋ

새우, 연어, 미니햄버거 다 순삭~그리고 직원 추천으로 시킨 마카로니로 만든 저거 우와~~~저거 꼭 시키세요 진짜 맛있어요ㅋㅋㅋ애들도 여자분들도 분명 좋아 하실거에요😍


21.jpg
23.jpg
22.jpg

그리고 얼마 후 지인 부부 모임이 있어 점심때 런치셋 먹은것도 같이 올려보아요~
전 스테이크 세트 시키고 남표니는 돼지수육같은 요리를 시켰는데 어맛 여기 돼지고기도 맛있어요~ㅋㅋㅋ 저만 맛있는거 아니겠죠?🤣 후식으로 나온 츄러스에 라바짜 커피까지 풀코스로 해결 가능해요~ 가격도 착해서 세금 포함 15,000원 좀 안되는듯요
매주 페이스북에 이 주의 런치 메뉴가 업데이트된다하니 확인하고 가시는것 도 좋을 듯해요

직원분들 영어도 잘 하시고 음식도 빨리 나오고 여기도 외국 손님들이 많아서 외국온 느낌적인 느낌 느끼시며 드실 수 있으실 거에요^^

호치민엔 호치민 본점을 시작으로 태국 등 동남아로 진출한 엘가쵸, 오래전부터 스테이크 맛집으로 통하는 뉴욕 스테이크 하우스, 호치민 한국영사관 인근 TNT BBQ 등 많은 스테이크 레스토랑들이 있지만,

제 기준으론 가성비 훌륭한 스토커 추천 쾅쾅 할게요 👍

Stoker Wood Fired Grill & Bar
주소: 44 Mac Thi Buoi, District 1, Ho Chi Minh City, Vietnam
전화번호: +84 907 292725
영업시간: 주중 11:30am ~ 12am / 주말 4pm ~ 12am


[제인맘] 호치민 맛집 - 빌라송 사이공 (Villa Song Saigon)
https://steemkr.com/kr-overseas/@silla/villa-song-saigon

[연우아빠] 호치민 맛집 - 페니 아이스크림 (Fanny ice cream)
https://steemkr.com/muksteem/@silla/fanny-ice-cream


follow.jpg

Sort:  

음식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가격도 저렴하니 거리만 가까우면 얼마나 좋을까요 ^^

그러게요 ㅜ 이런 맛집은 다 멀다는게 함정이네요 ㅠ 저도 맘먹고 한번씩 가는 1군이라 ㅋㅋㅋ

와 음식 진짜 맛있어보여요. 15000원에 저정도라니 ㅠㅠ

런치셋 가격대비 너무 훌륭한거 같아요^^

와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요
비주얼부터가 완전~

비주얼도 맛도 괜찮았어요^^ 사진보니 또 가고 싶네용 ㅋㅋ

스토킹할 때 그 스토커가 아니네요 ㅋ
제가 새우는 별로 안 좋아 하는데 King Tiger Prawn은 한 번 먹어 보고 싶습니다.

아 ㅋㅋ저도 첨에 스토커??했었어요 ㅋㅋㅋ

음식도 맛있어보이지만 사진 정말 잘 찍으시네요.
저는 다낭 갔었는데... 스테이크, 햄버거, 현지음식점 등 정말 맛있는 음식점이 많더라고요. ^^;

앗 고맙습니다~ㅋㅋㅋ 다낭도 맛집 진짜 많은듯요~

쓰읍... 진짜 너무 맛있어보여요~ 가격도 저렴하고 알차네요!! ㅎㅎ

런치세트 저렴하고 비주얼도 맛도 좋으니 괜찮은것 같아요^^

통나무로 만든 플레이트가 인상적이네요~ ^^
근간에 호치민에 가 볼 일이 있을까... 싶습니다만... 맛집 보니 왠지 일이라도 벌려서 가보고 싶네요. ㅋㅋ

저 통나무가 사진빨에 한몫 하는거 같아요 ㅋㅋㅋ오시게 되면 들려보세요~~

한국에도 진출했으면 좋겠군요

ㅋㅋㅋ근데 또 막상 한국가면 맛집이 워낙 많아서 생각 나려나 싶긴해요.

인테리어도, 음식도 좋아 보이네요ㅎㅎㅎ
조만간 들려서 꼭 먹어봐야겠습니다ㅎ

다녀온 지인들도 다 후기가 좋았어요^^

엘가초에 반해 살았는데 요즘 갔을때 고기가 별로여서 엄청 속상했어요 ㅎㅎ 여기로 가봐야겠어요 !
( 베트남 bbq 맛집 콴웃웃도 정말 좋아요)

아 콴웃웃 저도 가보고 싶었던 곳이에요 ㅋ 두군데 다 다녀온 지인은 스토커가 더 낫다고 하긴 하더라구요~ 전 엘가초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