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우아빠] 나트랑 맛집 - 락깐 (Lac Canh)

in #kr-overseas7 years ago (edited)

logo.jpg

안녕하세요~ 연우아빠(@silla)입니다 💕
오늘은 나트랑 여행 때 다녀온 로컬식당 후기를 간단히 적어볼까 합니다

001.jpg

식당 이름은 락깐(Lac Canh)으로 숯불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로컬 음식점입니다
베트남분들도 관광 오신분들도 많이 찾는 장사 잘 되는 숯불구이 집이지요

락칸은 기본 반찬 뭐 이런 건 없습니다
플라스틱 테이블 위에 작은 화로를 올려주면, 재료를 주문해서 직접 구워 먹는 방식입니다

가게가 넓고 좌석이 많기는 하지만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로컬 단체가 몇 팀이 있어서 못하이바요~를 얼마나 외쳐대던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그 와중에 둘째 녀셕이 잠들어서 안고 먹느라고 땀범벅 ㅜㅜ

메뉴는 새우, 오징어, 소고기, 돼지고기 등 육류, 해산물과 모닝글로리, 볶음밥류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희는 직원이 추천해 준 소고기와 양념 돼지고기 그리고 새우를 주문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메뉴라고 하는데 건성건성 손님을 대하는 태도에 왠지 믿음이...

002.jpg
003.jpg

소고기 VND 95,000 (4,750원)
돼지고기 VND 60,000 (3,000D원)
새우 VND 110,000 (5,500원)
333비어 VND 10,000 (500원)
물티슈 VND 2,000 (100원)

004.jpg
005.jpg
006.jpg

소고기는 소금에 살짝 찍어 먹었는데 조금 질겼고,
양념 돼지고기와 새우는 맛있어서 추가 주문해 먹었습니다

저녁에 로컬맥주와 함께 한 끼 식사를 즐기기엔 적당한 식당 같습니다
짬쪼름하니 한국분들이 좋아할 만한 양념 맛에, 직접 구워 먹으니 재미도 있고, 가격도 착하고요

다만 로컬식당인지라 인테리어, 위생부분 민감하신 분들은 피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 연기 대박나고 선풍기를 틀긴하지만 엄청 더웠어요

Bo Lac Canh
주소: 44 Nguyễn Bỉnh Khiêm, Xương Huân, Thành phố Nha Trang
전화번호: 025 8382 1391
영업시간: 10am ~ 9pm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 좋네요 근데 물티슈도 돈받네요^^;;

감사합니다.
네, 베트남은 보통 물티슈, 물한잔도 돈을 받고 있어요.^^

바바바 맥주를 드셨네요. 전 바바바도 맛있는데 같이 간 분들이 하이네캔으로... 나짱이 크레이피시 양식을 많이 하는데 작년 11월 나짱 태풍 왔을때 가서 크레이피시가 양식장 밖으로 나와 그거 잡는 배가 엄청 많더군요. 많이 먹고 온 기억이 납니다.

나짱엔 수산대학도 있고, 일본 수산물 가공업체들도 중국에서 나짱으로 많이 넘어왔더라고요
해산물 즐기기에 참 좋더라고요

나짱 식당이군요ㅎㅎ
베트남에서는 손님을 건성건성 대하는 태도가 기본 베이스입니다ㅡㅋㅋ

그렇지요 ㅋㅋ 살짝 미소만 지어주어도 어찌나 기분이 좋은지 ㅋ

와 이 늦은시간에 봐도 배가고프네요...

늦은 시간엔 드시면 아니되세요 ^^

앗 저 여기 가본거 같아요
이쁘게 입고 나갔다 엄 청 더워서 다시 숙소가서 씻고 편하게 나간 기억이 나요 ㅎㅎ

날도 덥고, 식당도 덥고 ㅋ 락깐은 예쁘게 입고 가기엔 어울리지 않는곳 같아요^^

숯불에 구운 새우가 특히 맛나보이네요. 물티슈도 돈 받는군요 ㅎ

가끔은 사용안한 물티슈가 청구되기도 합니다 ㅋ

역시 숯불은 어느나라나 옳은 거 같아요!!ㅋㅋ 새우가 맛잇어보이네요~~

숯불맛 왠만하면 맛없기 어렵지요^^

새우보니, 오도리 먹던 기억이 나네요.
다시 오도리 먹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베트남도 가보고 싶네요!!
숯불구이가 아주 맛있어 보입니다~^^*

저도 작년에 나트랑 다녀왔어요!! 여기 갈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근사한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저렴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26
ETH 2583.7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