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근처 야채가게

in #kr-overseas6 years ago

채소 종류가 적긴 하네요. 근데 바나나 넘나 귀여워요. 얼마전에 가나에서 온 지인에게 kelewele 만드는 법을 배웠는데, 그곳 바나나 튀김도 고추가루랑 양파 생강에 소금 넣고 튀긴거예요?

Sort:  

음..바나나 튀기는 방법은 모르겠는데 튀김에 고추가루랑 양념가루가 묻어있습니다.ㅎ 저는 걍 기름에 바나나만ㅋ 알아보고 만들어 보겠습니다.
이 지역에서 키우는 채소는 몇종류 안돼요. 시내는 다른 지역에서 채소를 갖고 옵니다.
사진속 토마토로 레시피 따라서 스파게티를 만들어봤습니다. ㅎ 토마토만 넣고 끓이다 태울뻔했음.. 맛있었습니다.ㅋㅋ

ㅋㅋㅋㅋㅋㅋ 태울뻔. 맛있었길 바래요.
튀김에 고추가루랑 양념가루면 비슷할 수도 있겠네요.
고추가루랑 양파, 생강, 소금 넣고 좀 재웠다가 튀겨서 땅콩이랑 먹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837.42
ETH 2539.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