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부다비 정착기] 중동에 수출된 한국 라면! 비건도 먹을 수 있어요 :D

in #kr-overseas6 years ago

안그래도 요새 스팀 가격이 좋다고들 하셔서 고민 중입니다. ㅜㅜ 코인을 일찍 시작했다면 참 좋았을 텐데요!!!!! 아부다비에 와서 마음의 평화를 찾은건 좋은데, 정보력과 마음의 평화를 맞바꿔 먹은 기분이 들어요.

Sort:  

톡방에서 물어보세요 전문가 있어요 ㅎㅎ

왠지 직접 여쭤보기는 민망해서 주워 듣고만 있습니다. 😅 저는 이번에 비트코인 못 팔아서 존버의 길로... 이번에 한국 갔더니 예전 동료들 중에 12월 ico 한 사람들이 꽤 있어서 부러울 따름이예요. 친하게 지내려구요 ㅋㅋㅋㅋㅋ

써니님 우리 친하게 지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 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824.20
ETH 3503.4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