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고기는 역시 아르헨티나입니다! 엉엉 | 라까브라스(La Cabras) | 남미일상

in #kr-overseas7 years ago

어머나 세상에~~~ 먹고싶에요 치즈 구이~ 뜨거울때 먹어야되면 혀천장 다 디일것같아요 그래도 먹고싶네요 ㅋㅋㅋ 제 남자친구는 멕시코계 미국인이긴한데 멕시코 사람이에요 ㅋㅋ 아르헨티나 가자고해야겠네요 ! 항상 좋은글 감사합니다 !

Sort:  

로페즈님 :-) 혀천장 데일 정도로 뜨겁지는 않아욧! ㅎㅎㅎ 그릴에서부터 테이블까지 오는 시간에 표면은 식어서 어느정도 굳어있는 상태구요. 같은 국커로서 로페즈님과 너무나도 수다를 떨고 싶 ;ㅁ; 하지만 스팀잇에선 아직 비밀이랍니다 ㅎㅎㅎ 로페즈님한테 최초로 얘기한 거예요>ㅁ< (속닥속닥)

ㅋㅋㅋㅋㅋㅋㅋ 아핫 ㅋㅋ 그래요? 저는 온천하 대공개 했어요 뭐 ㅋㅋㅋ 아 국커방거기 커플 사진 인증도해야되는데 ㅋㅋㅋ 조만간..할께요 거기 글 뭔가 제목이 다들 읽어보고싶게생겼더라고요 ㅋㅋㅋㅋㅋ (빨리해야지...생각만 흐드드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5974.40
ETH 2637.70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