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고기는 역시 아르헨티나입니다! 엉엉 | 라까브라스(La Cabras) | 남미일상

in #kr-overseas7 years ago (edited)

오!!!! 오!!!!!! 고기!!!!!!!
고기먹으러 남미에 가야겠군요. ㅎㅎㅎㅎ
근데... 췌장까지 먹을줄이야....
제가 아는 췌장은 인슐린을 분비하고 등등 밖엔 없는데.. ㅎㅎㅎㅎ
보팅파워좀 충전할라고 댓글만 열심히 달고 다니고 있는데...
고기앞에선 안되겠군요. ㅎㅎㅎ

Sort:  

리자님 ㅎㅎ 역시 저는 생각도 못한 신기한 간호사의 시선 +ㅁ+ 인슐린 분비 이런건 알지도 못했네요! 보팅파워 저도 충전해야 되는데 말이지요. 에이 0%까지 가보자 했다가 글이 안써지는 바람에 ;ㅁ;

ㅋㅋㅋ 낭만을 좀 해치는 경향이 있죠.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7014.79
ETH 2478.23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