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규어로 떠나는 일본여행 2 - 겨울의 홋카이도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키위파이(kiwifi)입니다.

오늘은 어제에 이어서 일본 피규어 물산전(미야게)
겨울의 홋카이도(北海道)편을 소개하겠습니다.

1탄과 마찬가지로 삿포로 맥주를 구입하면 함께 동봉된
이 피규어들을 한종씩 덤으로 얻을 수 있었습니다.

DSC03868.JPG

다른 지역을 먼저 할까하다가 홋카이도를 다 끝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 좀 더 나중에 출시됐던 겨울버전을 이어가겠습니다.
(홋카이도편만 계절에 따라 2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1.눈축제의 설상 (노르웨이 국회 의사당)

DSC03773.JPG

매년 2월초 홋카이도에서 열리는 삿포로 눈축제에서
눈으로 조각한 노르웨이 국회의사당 설상입니다.

눈축제에 제작되는 눈조각들은 그냥 애들 장난 수준이 아닌
어마어마한 규모의 예술 작품입니다.

아래 구글이미지에서 한번 확인해 보세요.
클릭>>>

거대한 설상에 밤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환상적으로 물든다고 하니
완전 겨울왕국일 것 같습니다.ㅎㅎ 기회가 되면 꼭 한번 관람해 보고 싶네요.


2.눈 축제의 설상 (나고야성)

DSC03775.JPG

마찬가지로 눈으로 재현한 일본의 3대성중 하나인 나고야성입니다.


3.사사라 전차 (제설용 전차)

DSC03780.JPG

눈이 많이 내리는 삿포로의 제설작업용 전차라고 합니다.


4.AIRDO 랩핑버전 / 일반버전

DSC03782.JPG

삿포로에 설립된 일본의 저가항공사인 Airdo의 항공기입니다.

구명칭은 홋카이도 국제항공이었는데 2012년 10월 Airdo(에어도)로
사명을 정식 변경했다고 합니다.

홋카이도 홍보 이미지로 항공기를 랩핑한 버전(왼쪽)과
평소의 항공기 모습(오른쪽)이 시크릿으로 출현했습니다.


5.스프카레

DSC03792.JPG

삿포로 캔맥주와 닭다리가 들어있는 카레요리입니다.
마찬가지로 홋카이도에서 꽤 유명한 요리라고 하네요.

500원짜리보다 조금 더 큰 작은 피규어에도
카레의 걸죽한 질감이 잘 살아있습니다.
닭다리 뼈 조인트부분의 표현도 예술이네요.


6.이시카 냄비

DSC03799.JPG

생연어를 주재료로 각종 채소와 된장으로 양념한
홋카이도의 향토요리라고 합니다.

이번편의 요리피규어들은 퀄리티가 상당하네요.ㅎㅎ
저 연어살 하며... 식당에 전시해도 손색이 없어 보입니다.


7.삶은 왕게

DSC03800.JPG

전편의 털게에 이은 킹크랩, 왕게입니다.ㅋㅋ

삶은 킹크랩은 전편의 털게처럼 삶은 버전이 보틀캡에 올려지지 않고
삶기전 살아있는 모습만 보틀캡으로 새로운 조형으로 출현했습니다.


8.왕게

DSC03812.JPG

살아있는 킹크랩입니다.


9.유빙과 점박이 물범

DSC03828.JPG

전편의 유빙체험을 위한 가린코호 관광선이 소개됐었는데요.
그 관광선을 타고 가다보면 발견되는 물범입니다.
우리나라 백령도에서도 발견되는 종이죠.
(300여마리가 서식하고 있다고 합니다.)
천연기념물 331호이자 멸종 위기종으로 보호받고 있습니다.


10.두루미

DSC03833.JPG

한일 양국의 천연기념물인 겨울철새 두루미입니다.

그거 아시나요? 두루미 정수리의 빨간 반점이 깃털이 아니라
피부돌기라는 것... 예전에 구글에서 근접샷보고 충격받았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검색해 보세요.. / 징그러움 주의)


11.스키점프

DSC03841.JPG

I Believe I Can Fly~~!


12.제설도구

DSC03849.JPG

스키까지는 괜찮았는데 이건 좀 심한 것 같습니다.ㅎㅎ
라인업에 넣을게 어지간이 없었나.. 싶은 구성이네요.

성실하게 눈치우는 착한 청년인줄 알았는데
사진 편집하면서 확대해 보니 얼굴에 짜증에 짜증에 심술이 심술이...


13.눈내린 삿포로 시 시계탑

DSC03854.JPG

전편 시계탑에 눈이 내렸네요. 전편과 함께!


14.눈내린 클라크 동상

DSC03857.JPG

마찬가지로 클라크 동상에도 눈이 내렸습니다.
상당히 추워 보이는 것이 담요 좀 덮어주고 싶네요.
"소소소..녀..연이여... 야..야야.. 야..망....을.... 아이씨. .추워.."


이상입니다.

DSC03868.JPG

이상 이틀에 걸친 홋카이도 여행이었습니다.

다음엔 다른지역에서 만나요. 제발~~!!

Sort:  

와 진짜 음식 피규어 디테일이 엄청나네요!

유독 음식을 잘 만들었더라구요. 배고프게...ㅎㅎ

피규어가 섬세하고 예쁘네요^^;

나름 교육적이라 더 마음에 듭니다.^^

두루미 머리 빨간부분이 깃털이 아니란것은 처음 알았어요 ㅎㅎㅎ
눈치우는 청년은 눈으로 인상 빡인데요 ㅎㅎㅎ

네. 저도 사진으로 확인하고 놀랐습니다. 상당히 징그럽...ㅎㅎ

이번에도 음식 피규어 귀엽다고 느끼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제설도구 피규어제작자는 살짝 약빤거 같네요

귀여운 거 맞아요.ㅋㅋㅋ 제설도구는 다시봐도 이해가 잘...ㅎㅎ

컬렉팅 만으로 도시하나 건설하실듯 합니다. 입이 딱 벌어집니다^^ 하나같이 귀염귀염하네요~ ㅎㅎ

이미 제 집은 노아의 방주에요.ㅋㅋ

어제 오늘 피규어 전시장이었네요..ㅎㅎ

네. 피규어로 떠나는 일본여행입니다.ㅎㅎ

신기한 거 많네요. 작은데 디테일은 아주 좋아서 감탄합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더 마음에 듭니다.ㅎㅎ

그러고 보면 레고는 진짜 비싸요 ㅠㅠ

👍👍👍

👍👍👍

제 눈에는 음식씨리즈가 제일 귀여워 보이네요
저번편에 배가 갈려진 연어도 귀여웠는데 말이죠

구입한 목적은 동물피규어때문이었는데
의외로 음식들이 잘나와서 저도 만족하고 있습니다.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29
BTC 69455.40
ETH 3692.71
USDT 1.00
SBD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