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구의이벤트] 당첨자 발표 두구두구둑!!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일번.png

안녕하세요 @indygu2015(인디구)예요!


#1.

이벤트 열은지 벌써 일주일이 되었네요 ㅎㅎㅎ
요즘 또 한창 제가 일하는 곳에서 일을 많이 시키는 바람에
집에오면 녹초가되어 스팀잇을 잘 할 시간이 없었어요.
홍보를 잘 못했기에 참여율이 너무 저조하면 어쩌지 했는데
그래도 친한이웃님들이 많이 참여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했답니다 :)


#2.

일번.png

어제 페이아웃되자마자 온 우주의 기를
모아 주사기를 굴렸더니 평범한 실력으로 56이 나왔어요ㅎㅎㅎㅎ
떨리는 맘으로 누가 가장 가까운 수가 나왔나 살펴보니
동점이 두분 계셨습니댜!



삼번.png

첫번째 당첨자는 흠언니(@lovehm1223)!!! ㅎㅎㅎ
너무 신기한건 언니가 1등이 되어 2등에게
선물 전달해주겠다 했는데
정말로 그런일이 발생할 줄이야ㅎㅎㅎ
항상 따뜻한 댓글 달아주시고
특히 육아글 올릴때는 예비맘(약2년후?)으로서
많이 많이 배운답니댜!! :)
언니가 당첨되어 넘 기뻐유!!!



이번.png

이어 두번째 당첨자는 트리님(@mastertri)!!!!
초기부터 항상 놀러와주시고 관심 갖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했던 이웃님들 중 한분인데
이렇게 당첨되셔서 넘 기쁩니댜!! :)
언제부턴가 트리님의 포스팅이
점점 전문적인 글로 채워지며
제게는 너무 어려워지더라구요. 또르르
그래서 평범한 일상글좀 올려달라고
꼬장부린적도 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그래도 아직 트리님 팬이라는거! :)))))


당첨되신 흠언니 그리고 트리님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선물은 비싼건 못 보내드려도 제가 곰곰히 생각해
취향저격으로다가 보내드려 보겠습니댜! ㅎㅎ


#3.

당첨이 안되신 이웃분들도
다 하나같이 보내드리고픈 맘인데 ㅜㅜ
여건이 그리 안되 참 아쉽습니다.
이벤트는 종종 열어볼테니 또
그때 한번더 도전해보세요!!!
제 모든 이웃분들이 선물을 받는 그날까지!!! ㅎㅎㅎ


흠언니와 트리님은 제 직통번호
가 아니고ㅎㅎㅎ
직톡 카카오톡 (ksunnyh90)로 연락주셔서
주소를 좀 알려주세용 :)


#4.

ㅎㅎ.png

마지막으로 ㅎㅎㅎ
기린언니 주사위가 너무 웃겨서 캡쳐했어요 ㅎㅎ
페이아웃되기 바로 전 기린언니에게 참여하라고하니
이렇게 참여해주셧는데 컴퓨터 렉 때문에
ㅎㅎㅎㅎ 두번이나 참여하셨더라구요.
근데 결과에 심심이 댓글이 너무 웃겨
제가 그만 빵 터졌지 뭐에요 ㅎㅎㅎ
다음에는 운이 조금 더 따라주는걸로! ㅎㅎㅎ

Sort:  

앗!앗!!! 대바아아악!!!!
연락 드릴께유우~!! ㅋ

연락 기다리겠슙니댜! ㅎㅎㅎ

우와~!!축하드립니다^^
역시 발표도 행복 넘치는 인디구님~!!

오랜지님 감사해요~
다음에도 또 참여해주시와요! 될때까지 아자아자!

이거 실화예요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에게 이런 행운이 찾아 오다니 !!!! ㅋㅋㅋㅋ 꿈은 이루어진다 ★
캬캬 제가 트리님에게도 잘 전달해드릴게요 디구디구 인디구님 카톡 드릴게요 ^^

꺄ㅑㅑㅑㅑㅑㅑㅑㅑㅑㅑ
우주의 기운이 언니에게로 갔다봐유 ㅎㅎㅎ

ㅎㅎ 당첨 되신분들 축하 드립니다.
전 담에 또 이벤트 하시면 꼭 참여 할께요^^

다둥이님!!!
아니 다둥이아버님 꼭꼭 참여해주세요!!!!ㅎㅎㅎㅎㅎ

오오 두분 너무 축하드립니다.
좋으신 분들이 받게 되어 제가 다 기쁘네요 ^-^

반언니!
다음 주인공은 언니가 되길!!! 하트하트 <333

역기 이런건 천운을 타고 나야 하나 봅니다.^^ 축하드립니다.

아이고 이 미천한 이벤트에
천운까지야 >_____________<
항상 감사해요 솜털님 히히 :)

아~! 부러운두분!! 넘넘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감사해요 우석님
우석님도 다음에 한번 도전해보세요!! :)

우리 인디구님은 부지런하게 이벤트도 잘 하시고!!! ^^
역시~~~ 최고최고!!!! ^^ 언능 꿀잠 자고 낼도 행복한 하루~~~♥

아 로사리아언니~~~~ 감사해요!
부지런한거 따지면 언니못 따라가죠잉~ ㅎㅎ
아까 언니 블로그에서 인삼주 보고 아직 입맛 다시는중...

아 모야!!! 무효야 무효!!!! 다시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누형 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에 열리면 꼭 참여하세유!!!!!
앵두따드시다가 못봤나봐!!! ㅎㅎㅎㅎ

뭔솔!!! 나 참여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디구님의 장점 찾느라 머리터지는줄 알았구만ㅋㅋㅋㅋㅋㅋ 근데 주사위가 배신을 할줄은 몰랐네용ㅋㅋㅋ

인디구님은 비록 바다건너 건너 건너서 먼곳에 계시지만 마음은 가까운곳에 계신분^^♡
@주사위
선물은 내꺼^^

아 맞네맞네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여자분들중 가장 깜찍했었는데 고새 또 까묵었네요 제가 ㅎㅎㅎㅎ
하트까지 부쳐주셨는데 이를 어짜..
다음에는 하트 두개 부쳐보세요 한번

저 사실 당첨 가능성을 엿보구 있었는데.......혼자 너무 김칫국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디구님 덕분에 잠시나마 두근거렸어요!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500.86
ETH 2337.17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