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댁일기#108] 엄마가 그러셨죠 '생일은 여왕처럼 보내거라' 라고

in #kr-overseas6 years ago


KakaoTalk_20180707_001029956.jpg

안녕하세요 @indygu2015(인디구)예요!


예! 저 오늘 생일이에요 :)
지금까지 살아오며 감히 말하건데
오늘이 제 삶에서 아마 가장 행복했던
생일이였던것 같네요ㅎㅎ



KakaoTalk_20180707_001011026.jpg

오늘 오전만 일하는 거라 일찍 댕겨와
쉬면 되겠다 싶어 아침 일찍 일을 하러 갔어요!
그런데 멕시칸 친구가 이렇게
생일케익을 만들어 온거 아니겠어요?
친구에게 이렇게 직접만든 케익은
처음 받아보는지라 정말 감동이였어요.
케익은 좀 엉성해 보였지만ㅎ 그 정성에
감동받아 너무 이뻐보이더라구요 :)
엘파소에 살면서 느끼는거지만
멕시코 친구들은 정말 순수한것 같아요.


케익에 적힌 FC 약자가 멕시코말로
펠리스 콤푸레아뇨스로 생일축하한다는 말이라고
퍽유 아니라고 오해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욯ㅎㅎ
고맙다 친구야^^^^^^^^^^^^
앞으로 뭐 맘상한거 있음 말로 해달라며ㅎㅎ


그리고 나서
열심히 일을 하던중 갑자기 총괄 매니져가
휴게실에 쥬스사놨다고 마시고 일하라 하길래
쥬스마시러 휴게실에 갔더니 왠걸 왠걸........
남편과 그 때 일하던 모든 직원들이
다같이 불끄고 숨죽인체
저를 기다리고 있었던것 아니겠어요? ㅠㅠ


알고보니 남편이 감쪽같이 저를 속이고
매니져와 연락한 후 저몰래 매장 뒷문으로 들어와
이렇게 케익을 준비해 깜짝 놀래켜준거였어요ㅎㅎ



KakaoTalk_20180707_001013359.jpg

사실 제 남편이 원래 이런 이벤트라곤 평소 얄짤없는
경상도 냄새 풀풀 풍기는 남자인데....
그렇기에 더욱 당황하고 어이가 없어서
이 감동적인 순간에 눈물도 안나오지 뭐에요?ㅎㅎ



대략 이런표정이였어요.
아침이라 화장도 안하고 터덜터덜 갔는데 말이죠....
지금 돌이켜보면 눈밑이라도 살짝 꼬집을껄 그랬어요ㅎ


무튼 이래서 항상 잘해주면 안되고
계속 못하다가 한번 잘해주면
더 크게 보인다는 말이 있나봅니다 ㅋㅋㅋㅋ
사실 전 이때 무엇보다 저의 직장동료들과 제 남편이
만났다는 것 자체가 너무 행복했어요!!!
항상 제 동료들에게는 남편을,
그리고 제 남편에게는 동료들을
소개시켜주고 싶었거든요 ^.^
뭐든 팔불출인 인디구!


이렇게 행복하게 일을 마치고 집에왔는데
갑자기 엄청 뿌듯한 눈빛으로
마사지 티켓을 내미는 남편.
사실 연애시절이였다면 뒤도 안보고
땡큐~ 하며 행복해했을건데ㅎㅎㅎ
결혼을 하니 가격이 얼마인지가 궁금하더라구요!
그래서 몰래 검색해봤더니 아니 글세
저도 모르게 남편에게 등짝스매시를 가격했지뭐에요..



.
.
.

아 일단은 오늘 김비서 보는 날이라
남편이 지금 빨리 오라고 난리를....
2편으로 나눠 내일 마저 일기를 쓰겠습니다!
모두 남은주말 행복하게 잘보내세요 이웃님들! >___<

Sort:  

생일축하드려요
김비서 스포는안할게요

생일축하드려요 ^^요즘다들김비서에빠저사시는군요...

인디구님~ 마음 가득 담아 축하드려요~!!
행복 가득한 날 보내시구요~!!
김비서로 통하는 우리^^

와~생일 축하드려요 타지에서 맞이하는 생일인데 멋진 이벤트에 넘 행복하시겠어요^^
남편 넘멋진분 이네요~

ㅎㅎㅎ 다둥이아버님도 아내분께 너무 잘할거 눈에 선해요!
아이 셋 낳으신거보면 말안해도 찰떡 궁합^^

이얄ㄹㄹ~~ 생축드립니다!! FC 보고 풋볼클럽 차리신줄ㅋㅋ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풋볼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풋볼나왔으니 하는말인데 저 한국이 독일 이긴날 멕시코친구들한테 영웅됨 ㅎㅎㅎ

생일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날 되셨군요!

ㅎㅎㅎ 감사해요^^

생일 축하드립니다~!!

감사해요 양판킬님!!!!
너무 오랜만이에요 ㅎㅎㅎ

생일 축하드려요.
어머니 말씀이 맞습니다.
오늘 만큼은 여왕처럼 사셔야합니다.
행복하세요.

ㅎㅎㅎ 감사해요 jjy님!! ^^

생일 축하해요~~~ 인디구님!!~~~ 회사에서 생일파뤼라니~~ 역시 멋지네요~~ ^^ 인디구님 일상 보면 왠지 미드보는것같아요~~~ ❤️

아구 아니에요 언니ㅎㅎㅎ
저는 요즘 김비서보는데 언니 성격이
실제로 딱 김비서일것 같단 생각 해봤는데 ㅎㅎㅎ

중간에 끊기니 더 궁금....!ㅎㅎ
생일축하해요 인디구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984.04
ETH 2551.66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