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 project]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20180201

in #kr-overseas7 years ago (edited)

IMG_2277.JPG
방콕의 방남픙 지역 주말 시장.

kr을 위해서 진행하는 프로젝트 !
오늘은 열번 째 입니다. 참 빠른 세월의 시간에 속수무책입니다.
그렇다면 즐기며 살아야 겠지요!?

본 이벤트는 매일 진행 됩니다.

@redbanana님의 노블리스 오블리제 - 낙수효과 프로젝트
@krexchange님의 보트게임
@jaywon님의 아무말 대잔치

이 3개의 프로젝트를 합쳤습니다. 너무 좋아서 장점만 합쳐서 외전을 한번 진행해 보려고 합니다.

"아무말이나 하세요. 1%의 보팅난사"

참여방법

댓글에 "참여"부터, 기타 무슨 말이든 하고 싶은 말 막 하세요. 여러번 떠드는 것 가능.(10회 이하)
이 포스팅과 모든 댓글, 대댓글에 전부 1%로 보팅. 1%의 셀프보팅 마음껏!
게이지 조절이 불가능 한 500이하의 스티머들은 참여만 하고 보팅하지 마세요. 보팅 받기만 하세요
친한사람끼리 1%이상 보팅해주는 부정행위 엄벌 (횟수는 무관)
장점 : 참여하는 누구나 보팅을 받는다. 참여만 하면 보팅받는다. 여러번 떠들어도 보팅받는다. 엄청간단하다.
단점 : 댓글이 많아지면 보팅이 귀찮아짐.

신나게 놀아보죠~
준비되신 분들 시작 하십시요

첨부 : "스파 게이지 있으신 분들은 1%씩 보팅 난사 부탁드립니다."

Sort:  

1일 1참여 !
언제나 이런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 환영합니다 !

재미있게 즐기세요!

재미있는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벌써 4시입니다~ 세아이들과의 전쟁이 시작되여
요샌 오후 5시가 제일 무서운 시간이네요 ㅎㅎ
간식은 또 뭘 주어야할지 에효~

정말로 걱정이 태산이시겠네요. 매일같이~~

이번에 서울시장 출마하시는 분들 공약 좀 안하게 해주세요 ㅠ

잘 하셨습니다. 여기저기 뿅뿅!!

감사. 팔로우합니다~

거짓공약을 주로 남발하는 후보들이 많지요. 후보를 바로 보는 눈을 키워야 하겠습니다.

난사 난사 좋은데요!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욧!happy.png

크네요 . 징말

우왕! 그림입니다. 엄청 큰~~

행복한 2월 보내시기 바랍니다~

@goodhello님도 좋은2월 만드십시요~~

2월에는 퀀텀 트론 스팀 모두 번창하길 바랍니다~!

참여합니다. 난사 받고, 난사 쏩니다. 수고많으십니다~~ 오늘은 올리신지 1시간도 되기 전에 왔습니다.^^ 근데 벌써 줄이 엄청 기네요 ^^

아하~~~ 한시간도 안되어 방문하여 주시어 뭐라고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ㄷㄲㅈㅇ

오늘도 어김없군요. 좋은 아침입니다. 행복하세요^^

수퍼문 다음날입니다. 방콕이 시원합니다.

https://steemit.com/jjangjjangman/@minseungchoi/asbear-100
이벤트 열려고 준비중인데 주사위나 이것저것 이벤트 뽑기 어떻게 승인받고 써야하나요 ~ 조언 많이 주세요!

주사위 기능 같은 게 있나요?

있는데 저는 잘 모릅니다.

딱히 승인을 받을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딱히 승인이 필요없습니까?

좋은 이벤트 추진 하시나 봅니다.

있는데 저는 잘 모릅니다.

난사 많이 하십시요..뿅뿅두요 ㅋㅋㅋㅋㅋ 즐거운 하루 만드세요.

정말로 감기 조심하셔야 합니다.

홍보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515.17
ETH 2501.3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