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카드 해킹(?)

in #kr-overseas6 years ago

어제 쥬라기월드 영화보러 가서 시간이 좀 남아 스타벅스에 들렸어요. 스타벅스 앱에 돈이 있을 걸 예상하고 열었는데 잔액이 $0.00! 놀라서 히스토리를 보니 저는 가본 적도 없는 펜실베니아주의 어떤 매장에서 사용되었다는 기록이!

9FAF9099-BA18-4424-8AF9-D172031BB440.png

이런 경험은 또 처음이라 당황하다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메일을 보냈더니 전화를 하라며 답장이 왔어요. 그래서 오늘 통화를 해서 옛 카드는 취소하고 새로 카드를 받기로 하고, 마침 제 앱에 카드가 하나 더 있어서 그리로 환불을 받았어요.

26D55DAD-A65A-4D57-A0C9-AB9423E45712.png

참, 어제 스타벅스에서는 호기있게 친구에게 제가 산다고 했다가 오히려 얻어먹은 ^^ 살다보니 이런 일도 겪네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전 한번도 이런일이 없었는데 스벅앱해킹도 하나보나요. 요새는 ㅜㅜ. 도둑놈께서는 들어있는만큼 양껏 다 쓰셨네 ㅋㅋ. 저도 앱으로 항상 돈 한껏 넣어놓고 계산하는데~ 친구분도 황당 했을까요? ㅋㅋㅋ

근데 이걸 페이스북에 올렸더니 제 주변에 같은 경험 하신 분들이 몇분 계시더라구요 ^^;

별일이군요.ㅎㅎ 그래도 환불 받아서 다행입니다.

네, 펜실베니아 가보기라도 했으면 덜 억울 ㅎㅎ

얼...후덜하네요

그래도 전액 환불 받았어요 ^^

ㅋㅋㅋㅋㅋㅋㅋ스벅 카드 해킹이라니 참 골때리는 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해킹 아니고 오류일수도? ^^

이젠 별걸 다 해킹해서 쓰네요.,ㅋㅋ
환불 받아서 다행임당 ..

네, 살다보니 이런일도 ㅎㅎ

저도 스벅카드 해킹당한적 있어요 !!!!! 미국 스벅카드 바코드는 temporary 바코드가 아니라 permanent 하게 유효한 바코드여서 그런지, 한번 노출되면 돈 빠져나가는건 순식간이더라구요 ㅠㅠ 한국 스벅카드처럼 10분동안만 유효한 바코드로 바뀌면 참 좋겠는데...

아, 그렇군요! 제 주변에도 몇 분 계시더라구요. 시스템 문제네요.

허허 이런 일이.. 스타벅스에서 해킹범을 잡기는 할까요??

그 정도 규모는 아니어서 그냥 지나가지 않을까요?

헉~ 이런일도 있군요... 저도 가끔 체크해봐야겠어요.

네, 저도 넋놓고 있다가 당황 ㅎㅎ

스벅은 은행들처럼 모니터링은 안하나보네요.. 역시 소액이라 그런가..

그런가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48.21
ETH 3314.18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