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본격 스팀잇 홍보 포스팅] 당신이 알아야 할 부에노스 아이레스 맛집 대방출 1탄! | 아르헨티나

in #kr-overseas6 years ago

으아니 자꾸 이렇게 맛깔난 사진을 올리면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가고싶어지지 않습니까ㅠㅠ
그것도 저녁시간즈음해서 허기짐을 폭격하시다니ㅠ 너무하세요...

Sort:  

지니어스님! 제발 부에노스 아이레스에 와주세요 ㅋㅋㅋ 저 여기 친구 없어요 ㅋㅋㅋ 한국은 지금 저녁시간이겠군요 호호호 저는 여기 새벽 5시인데 이러고 있습니다....

헐 잠은 안주무시나요? ㅠㅠ
제 기억에 아르헨티나까진 일본->미국->남미 루트를 타야하는걸로 기억하는데 제 평균휴가기간인 5일이...이동하는데 사라지겠군요!ㅠㅠ
회사를 그만두거나 세계일주 프로젝트 가동하는날에 갈수있을듯ㅠㅠ

안그래도 다썼으니 자려고 했는데 댓글이 너무 실시간으로 ㅎㅎㅎ 다들 배가 많이 고프신가봐요 ㅠㅠ 흐흐흐 직장이 남미오기 넘 힘들죠 ㅜㅜ 편도 비행시간만 약 25~30시간쯤 걸리고 땅은 넓고 볼 건 많고...저는 최소 2주는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우리나라에서 2주휴가는 무리...겠죠? ㅜㅜ

SP때문에 대역폭으로 글을 못썼어요ㅠ
2주휴가는 아직 대한민국에서 미지의 영역입니다ㅠㅠ
아마 이것저것 다 붙여서 2주동안 자리를 비우면 제 자리가 없어지겠죠! 하루빨리 그날이 오기를ㅠ 아니면 회사를 그만....아닙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8728.31
ETH 3185.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