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사는 이야기] Chick-Fil-A 에서 저녁먹고 집에 오는 길

in #kr-overseas6 years ago

안녕하세요, 플로리다 달팽이 @floridasnail 입니다.
floridasanillogo.png


오늘 저녁은 온 가족이 Chick-Fil-A 의 치킨 샌드위치로 간단히 해결했습니다.
작은 아이의 학교에서 fundraising 행사를 이곳에서 했기 때문에 갔었는데요.
학교 이름을 대고 주문을 하면 매상의 일정 금액을 해당 학교에 기부하는 방법이죠.

다른 패스트푸드 식당이라면 갈까말까 한번쯤 고민했을 것 같은데, Chick-Fil-A 에는 고민없이 바로 갑니다.

그래서 오늘은 미국 패스트푸드 식당의 하나인 Chick-Fil-A (칙필레)를 소개해드릴께요

https://www.chick-fil-a.com/

0424181730_HDR.jpg


상호명에 닭벼슬 모양이 보이시죠? ㅎㅎ
글자 그대로 치킨 샌드위치, 치킨 샐러드,치킨 너겟, 치킨 랩 등만 팝니다.

치킨을 그대로 그릴에 굽거나 튀겨서 패티로 사용하죠.
너겟도 분쇄육이 아닌 치킨 순살 너겟입니다.
Waffle potato fries 도 생감자를 와플 모양으로 잘라서 바로 튀긴 것이고, 샐러드의 야채나 과일도 참 싱싱합니다.

Chick-Fil-A 는 매출이 가장 많을 수도 있는 일요일에는 영업을 안하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일요일만 아니라면 미국에서 Chick-Fil-A 에 한번 가보세요, 맛있는 치킨 샌드위치를 드실 수 있으실거예요.
'그릴드'나 '프라이드' 치킨 스파이시 딜럭스를 추천해드립니다, 치즈는 페퍼잭이나 아메리칸 중에 선택하시구요~


집에 돌아오는 길에 하늘과 해를 한번 찍어 봤습니다.
저녁 6시경 해는 아직 중천에 떠있는데 맑은 하늘에 먹구름 딱 한점이 해를 가리고 있는 게 신기해서요~

1524615658771.jpg

Sort:  

chickfila-outdoor-hed-2016.png
저는 한 번도 못가봤지만, 소들이 '치킨 더 먹으라'고 쓰고 있는 광고판에서 처음 봤어요 ㅎㅎ

저 광고 유명하죠~ 그 뒤로 카우가 칙필레의 마스코트가 되어버렸어요 ㅎㅎㅎ

처음에 보고 뭔가 ㅋㅋ

저도 왜 카우 인형이 스토어 앞에서 호객 행위를 하지? 했답니다 ㅎㅎ

와 센스가..ㅋㅋㅋㅋ 재밌네요 :)

이 광고 너무 재밌네요 ㅋㅋㅋ

미쿡에 갈일이 없는데... 가보라고 하시면 어떻게 합니꽈~ ㅠ
ㅎㅎ 구름이 절묘하게 해를 가렸네요... 다른곳엔 구름도 없고...

그래서 신기해서 사진 찍어봤어요 ㅎㅎ
미국 가겠다 맘만 먹으면 언제든지 실행하실 수 있으실 것 같은데~~~ ㅎㅎ

우리 가족은 모두 치킨 덕후들이랍니다 ㅋ

치킨은 사랑이죠~^^

미국엔 가보지 못했으니 처음 보는 브랜드네요. 저희집 1호 2호가 아주 좋아할거 같습니다. ㅎ

미국 한번 오시면 하셔야 할 일이 많을 것 같습니다 ㅎㅎ
1호, 2 호 하실 때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의 thing 1, thing 2가 생각납니다^^

저희 식구들도 여기 너무 좋아합니다
감자 튀김은 최고입니다

그쵸~? 항상 감자튀김을 엑스트라로 시켜먹어요 ㅎㅎ

치킨을 그릴에 구워서 샌드위치에 넣고 순살로 만든 너겟이 있다면 저 매주 갈거같아요!(사실 치킨은 매일 먹을 수도 있을거 같은ㅋㅋ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여긴 매일 먹어도 안질려요~^^
멋진 하루 되세요~ 맛있는 점심 드시구요~

미국은 구름도 멋있군요....
즐거운하루되세요.

변화무쌍해요~
멋진 하루 맞이하세요~

맛있어 보입니다!! 라는 댓글을 달고 싶었는데 사진이 없군요 ㅎㅎ
지역 상점이랑 연계해서 기금 조성하는 게 좋네요

주변머리가 없어서 식당에서 음식 사진을 못찍습니다, 제가 ㅠㅠㅠㅠㅠ

구름이 도끼 같은데요~^^
미국에 살지않아 식당은 못가지만~ 식당 이름이 저희 남편 별명과 비슷해서 눈에 들어오네요^^

남편분 별명이 뭔지 궁금해지네요 ㅎㅎㅎ

3년인가 4년전즈음에 시애틀에도 Chick-Fil-A (칙필레)가 들어왔었죠. 달팽이님 한글로 영어발음 써주는거 죽여주네요 (칙필레)죠~ 완전 공감됩니다. 아무튼 처음 들어왔을때 너무 유명한 곳이라 먹어보려고 했는데, 한 3개월은 아침저녁으로 드라이브뜨루는 거의 고속도로 코 앞까지 항상 줄이 길고, 매장 안에 줄은 말할 것도 없어서.... 3개월지나고 먹어봤었네요. 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항상 사람이 많은 건 사실이예요 ㅎㅎ
처음엔 칙필라 라고 했다가 애들한테 배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442.48
ETH 3553.03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