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Z] 뉴질랜드의 소소한 뉴스와 짧막한 일상.

in #kr-overseas6 years ago

안녕하세요. ferozah 입니다.

steem_with_ferozah.png

오늘은 짤막한 뉴질랜드 뉴스와 그와 관련된 일상 이야기 입니다.


뉴질랜드 최초 드라이브 스루(drive-thru) 스시 가게 오클랜드에 오픈
뉴스 원문 : NZ Herald

인기있는 스시 레스토랑 체인 'St Pierre's'가 드라이브 스루 스시 가게를 올해 말까지 오픈하기로 했습니다.

드라이브 스루 매장의 위치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고, 오클랜드 의회의 승인이 나지 않았습니다.
매장 개발 비용은 $1 million 달러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Sushi is an extremely shareable food, its a bit like a pizza."

"As a food, I think the fact it can be shared is one of the reasons why its popularity has increased a lot faster than other foods."

스시가 인기있는 이유에 대해서 피자처럼 나눠 먹을 수 있어서 그렇다고 하네요.


제가 3년 전에 처음 오클랜드에 왔을 때, 유난히 많은 스시 가게들을 보고 뉴질랜드에서 스시의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이렇게 스시가 인기가 많을 줄은, 사실 그때까지는 미처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오클랜드 스시 가게가 서울의 김밥가게와 맞먹는 수준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또한, 오클랜드 은행 중에 ASB BANK는 무려 드라이브 스루 ATM 기계 도 있습니다. 차에서 내리지 않고 계좌 입출금 등의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아내가 몇 번 하는거 옆에서 봤는데 처음엔 엄청 신기했습니다. 대중교통 보다 자가용 문화가 발전되어 있어서 그런지 운전자를 배려한 서비스들이 눈에 띕니다.




<출처 : http://haydnrollett.co.nz/projects/asb-farro-constellation-drive>

이제는 드라이브 스루 스시 가게까지 나올 예정이라고 하니 참 재밌는 뉴스 입니다.


사이클론 Gita.
오클랜드 날씨는 우리나라와 정반대라 우리나라가 겨울일때 이곳은, 여름날씨인데 습도가 낮고 날씨가 화창해서 일년 중 가장 좋은 시기라고 아내가 알려주었는데요.
올 해는 이상하게 기온과 습도가 높아서 우리나라 여름을 방불케 했습니다. 제가 오니까 막 이러네요!

게다가 사이클론이 뉴질랜드를 강타해서 하루에도 날씨가 오락가락 합니다. 짧고 강하게 내리는 비가 3-4차례 오고, 곧 바로 맑게 갭니다!

오늘 아이와 공원에서 놀다가 비가 오길래, 금방 그칠거 같아서 조금 기다렸더니,
운좋게 무지개를 보았습니다.

KakaoTalk_20180221_215451544.jpg

KakaoTalk_20180221_215514482.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뉴질랜드 소식과 사진들 잘보고 갑니다 뉴질랜드워킹생활을 9개월이상했는데 그립네요 ㅠㅠ

아 뉴질랜드 워홀 하셨군요!그 때의 기억과 추억을 되살리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아 좋다 좋아~~~ 뉴질랜드 또 가고 싶은뎅~ 넘 돈이 많이 들어요 ㅠㅠ ㅋ

네 맞습니다~ 비용이 빡셉니다TT
저도 사실 여기저기 놀러다니고 싶은데, 못하고 있어요 ㅎㅎ

페로자님 소모임지기 함께 해야 하는데 ㅋㅋㅋ 뉴질랜드 가시고 적응기간이신지 바쁘신듯 하십니다~! 단바인님도 나름 바빠보이시공~ ^^;;

아이고 제가 좀 더 열심히 해야하는데~ 적응에 정신없다 보니 조금 바쁘게 지냈네요^^
앞으로도 계속 꾸준히 함께 하도록 할게요!

무지개 사진 멋지네요. 저한테도 운 좋은 하루가 이어지려나요.^^

감사합니다! 무지개가 좋은 일들을 가져다 주면 좋을거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peanutbutter 님의 뉴비끼리 맞팔이벤트 참여했습니다^^
맞팔하고 앞으로 자주뵈요^^

안녕하세요! 이렇게 방문까지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저도 물론 팔로우 합니다! 자주 뵐게요!

안녕하세요
펀펀신입 멤버입니다 팔로잉했써요~^^
정말 기분좋은 무지개군요. :) 무지개 실제로 안본지 오래 되어서 보면 기쁠것 같아요~~ 그리고 스시가 외국인에게 나눠먹는 음식으로 대호평을 받게 될 줄이야. 초밥좋아하는 1인으로써 요즘은 일본때문에 생선 뭔가 꺼름직한데 먼나라 스시는 왠지ㅋㅋ믿음이 가요
ㅋㅋ한국에 수입되는 것들을 ㅋㅋ당최 믿을수가 없어서..... ㅎㅎ

펀펀 멤버가 되셨군요! 무지무지 환영 합니다! 앞으로 더더욱 자주 뵙도록 할게요.
이렇게 방문까지 해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저도 초밥 엄청 좋아하거든요~ 이번에 뉴질랜드와서 3주동안 한 번도 못 먹었네요 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89.75 % upvote from @steemfeed thanks to: @ferozah.

You got a 2.96% upvote from @upmyvote courtesy of @ferozah!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Congratulations, your post received 2.64% up vote form @spydo courtesy of @ferozah! I hope, my gratitude will help you getting more visibility.
You can also earn by making delegation. Click here to delegate to @spydo and earn 95% daily reward payout! Follow this link to know more about delegation benefits.

짱짱맨은 스티밋이 좋아요^^ 즐거운 스티밋 행복한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