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고기는 역시 아르헨티나입니다! 엉엉 | 라까브라스(La Cabras) | 남미일상

in #kr-overseas7 years ago

외국은 거의 8시이후면 가게문을 닫고 거리가 조용하다던데~ 아르헨티나는 예외인가보네요^^
췌장은 췌장암만 들어봤지~ 먹는 췌장은 첨 들어요~~ 것도 모자라 SWEET BREAD 라니~ 저는 자꾸 암 생각이 나서 못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참고로, 주방 사진중에 앞에 키 크고 안경 끼신분이 제 이상형입니다 ^^
즐거운 불금 되세요 ~~

Sort:  

에드워드님 :-) 아르헨티나는 특히나 저녁을 늦게 먹는답니다! 그래서 금토일에는 새벽 1시에도 저녁먹으러 온 손님들도 식당이 바글바글해요! 필리핀은 어떤가요? 모셰하는 정말 맛있는데 우리나라엔 이름때문인지 파는 곳도 못봤어요 ㅜㅜ 많이 생각날 거 같아요. 그리고 에드워드님 이상형 ㅎㅎㅎ 지금의 짝꿍님도 아시나요 ㅎㅎㅎ

저를 항상 감시하니 알 지도 모르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7014.79
ETH 2478.23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