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칸쿤 크립토 커뮤니티 빗쿠너스(Bitcuners)를 소개합니다!

in #kr-overseas6 years ago

모든분들이 한가닥하시며 열정을 가지시고 집중적으로 연구들을 하시는 대단하신 멤버분들입니다.
제가 우선 제일 먼저 맘에 들었던 부분은 [데낄라 밸리] 이중에서도 데낄라...그리고 그룹 로고 네요.
언제 칸쿤에 가는 기회가 닿는다면 모임에도 참석해서 데낄라에 라임과 소금 ....
멤버분들에게 안부 전해주세요. LA 에 살고 있는 판쵸 김이 인사드린다고.....

Sort:  

하하 그렇지요? 제가 지은 이름은 아니지만 데낄라 밸리라니 제가 생각해도 잘 지은 이름이예요 ㅋㅋㅋㅋ
네네 오늘 또 모임을 하는데 판쵸김님 안부 전해드릴게요!! :)
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443.62
ETH 2524.1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