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재활용 포스팅] 플로리다 이야기 - 게토레이 / 오렌지쥬스 - (보팅 이벤트 포함)

in #kr-overseas6 years ago (edited)

15일 전만해도 매일 뵙었는데 요즘은 가능하면 나들이를 하지 않고 해외스티미언 소모임 회원님들 글만 보고는 바로 야구 보느라 나름 바빠서 플로리다님 글들을 찾아뵙지도 못했네요.
이런 글 드려서 혹시 실례가 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참 대단하신 능력을 가지신 플로리다님이십니다.
미국 약사이야기를 몇번 지나치면서 보긴 했습니다만 그 글이 플로리다님의 글인줄은 정말 몰랐네요. 한국에서 약사를 하셨다해도 미국 약사 라이선스를 가질려면 미국 약사법에 맞는 공부를 다시 하셨을 텐데 그게 보통 어려운게 아니라고 알고있습니다.
약사일만 해도 무지 바쁘실텐데 집안 일 돌보실라, 아이들 챙겨줄랴, 이벤트 할랴, 미국오면 연락해 할랴, 촛불잔치 할랴...우와 전 이렇게 나열만 해도 정신이 없습니다. 글로 쓸려니 끝이없네요. 그래서 마지막으로 딱 한 줄로 줄입니다.
[참 대단하십니다]

Sort:  

아이고, 아닙니다. "배운 게 도둑질"이라고... 제가 할 수 있는 게 약사 일 밖에 없습니다 ㅎㅎㅎ
저도 요즘 가끔 와서 글만 올리고 가곤합니다. 촛불잔치 포스팅 글외에는 많이 못읽네요 ㅠㅠ
앞으로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원더우먼 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3062.73
ETH 2687.13
USDT 1.00
SBD 2.54